UPDATED. 2024-03-29 17:59 (금)
'모모랜드를 찾아서' 낸시, 주이와의 대결에서 승리… '역시 에이스'
상태바
'모모랜드를 찾아서' 낸시, 주이와의 대결에서 승리… '역시 에이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08.26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모모랜드를 찾아서'의 낸시가 첫 번째 심사의 승자가 됐다.

26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Mnet '모모랜드를 찾아서'(PD 김동일)에서는 '1대 1 데스 매치'라는 주제로 경연이 이어지며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에 출연 중인 연습생들은 '1대 1 데스매치'라는 내용을 듣고 놀란 마음을 숨기지 못했다. 특히 이번 미션에서 진 패자 5명에게는 불이익이 있을 것으로 알려지며 이들을 더욱 긴장하게 했다.

이날 3차 테스트에서 가장 먼저 무대에 오르게 된 연습생은 주이와 낸시였다. 주이는 "낸시랑 할 줄 알았다"고 말하며 한숨을 내쉬었고, 낸시 역시 당황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두 사람은 '모모랜드를 찾아서'에 출연중인 연습생들 중 심사위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고 있는 연습생들이다.

▲ Mnet '모모랜드를 찾아서' [사진= Mnet '모모랜드를 찾아서' 방송 화면 캡처]

두 손을 잡고 경쟁 무대에 올라 온 주이와 낸시는 무대를 꼭 이기겠다는 각오를 전하며 긴장감을 더했다. 먼저 무대를 꾸미게 된 주이는 15&의 '아이 드림'(I Dream)을 선곡해 감성적인 무대를 꾸몄다. 또한 노래 끝난 이후에는 발랄함이 가득한 댄스 무대를 꾸미며 눈길을 끌었다.

주이의 무대가 끝난 뒤 무대에 오른 낸시는 자신의 이미지에 딱 맞는 인어공주의 OST '파트 오브 유어 월드'(Part Of Your World)를 선곡해 사랑스러운 무대를 꾸몄다.

이후 심사위원들은 주이와 낸시의 무대에 대해 만족감을 감추지 못하며 칭찬을 늘어 놓았다. 이후 첫 무대의 승자는 낸시로 결정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