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스타동정] 나르샤, 결혼 앞두고 소감 전해 "서로 배려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상태바
[스타동정] 나르샤, 결혼 앞두고 소감 전해 "서로 배려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습니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6.10.01 15: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결혼을 앞둔 가수 나르샤가 SNS에 결혼에 대한 소감을 담은 글을 게시했다.

31일 나르샤는 자신의 SNS를 통해 사진과 함께 글을 게시했다. 나르샤가 올린 사진에서 나르샤는 눈을 감은 채 부케에 키스를 하고 있는 모습으로 곧 결혼을 앞둔 신부다운 설렘을 표현하고 있다.

[사진 = 나르샤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나르샤는 사진과 함께 올린 글에서 "많은 분들의 축하를 받고 있어서 감사하다"라고 전했다. 이어 나르샤는 "브아걸에서 첫 스타트를 제가 끊은 것에 대해 책임감과 사명감을 느낀다"며 아직 미혼인 브라운 아이드 걸스 멤버들에 대한 농담을 남겼다.

또한 나르샤는 "저희가 그곳에서 느낀 날씨와 공기와 사랑을 한국에 돌아와 부모님 손을 꼭 잡고 부모님께서 늘 하신 말씀처럼 서로 배려하며 행복하게 잘 살겠노라 약속하며 다짐하겠습니다"라는 인사를 남겼다.

나르샤는 지난 29일 "10월 초 출국 및 결혼을 할 예정"이라는 공식 입장을 통해 알려왔다. 나르샤는 동갑내기 패션 사업가와 열애 끝에 결혼을 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다.

나르샤는 지난 2006년 브라운 아이드 걸스 1집 앨범 'Your Story'로 데뷔한 이후 브라운 아이드 걸스 뿐만 아니라 솔로 앨범을 내는 등 가수로서 활발히 활동해 왔다. 나르샤는 가수 활동 뿐만 아니라 '영웅호걸', '청춘불패' 등 다양한 예능에서도 활약하며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대중들에게 보여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