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6-01 01:31 (토)
[앞선TV] '듀엣가요제' B.A.P 대현, 신나고 상큼한 무대 준비… '반전 매력' 선보인다 (예고)
상태바
[앞선TV] '듀엣가요제' B.A.P 대현, 신나고 상큼한 무대 준비… '반전 매력' 선보인다 (예고)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6.10.14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듀엣가요제'에 B.A.P의 메인보컬 대현이 출연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MBC '듀엣가요제'에 아이돌 그룹 B.A.P의 메인보컬 대현이 첫 도전장을 내민다. B.A.P의 메인보컬인 대현은 아이돌계의 실력자로 알려져 있다.

대현은 김조한, 에일리, 케이윌 등 화려한 경연 상대들에 “라인업 보고 깜짝 놀랐다. 살고 싶다”며 긴장하는 모습을 보인다. 하지만 이내 출연 가수 중 가장 어린 만큼, 신나고 상큼한 무대를 꾸몄다고 자신 있게 관전 포인트를 밝힌다.

MBC '듀엣가요제' 대현 [사진= MBC 제공]

대현과 듀엣 파트너는 달달한 케미로 관객들의 눈과 귀를 모두 즐겁게 해주는 훈훈한 무대를 장식한다. 목 컨디션이 좋지 않았음에도 불구, 끝까지 무대 위에서 최선을 다한 대현에게 MC 백지영은 “너무 귀엽고 흐뭇한 무대였다”고 칭찬한다.

그동안 주로 거칠고 남성미 넘치는 콘셉트로 활동해온 B.A.P 멤버로서의 모습과는 180도 다른 대현의 변신이 더욱 기대되고 있다. 또한 대현과 함께 한동근, 이석훈, 에일리, 김조한, 케이윌이 '듀엣가요제' 무대를 꾸민다.

이날 방송되는 '듀엣가요제'는 2016 KBO리그 준플레이오프 2차전 경기(LG:넥센)로 방송 편성 및 시작 시간에 대한 유동성으로 2안 편성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