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지수·김준면(수호)·류준열·김희찬 주연영화 '글로리데이' DVD 출시
상태바
지수·김준면(수호)·류준열·김희찬 주연영화 '글로리데이' DVD 출시
  • 오소영 기자
  • 승인 2016.10.20 14: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오소영 기자] 청춘들의 혼란과 비극을 다룬 영화 '글로리데이'(감독 최정열)의 DVD가 오는 27일 출시된다.

'글로리데이'는 스무살이 된 네 친구들이 처음으로 여행을 떠난 포항에서 겪는 일을 그린 영화다. 네 친구는 즐거운 기분으로 여행길에 오르지만, 예상치 못한 사건들을 겪으며 사이가 점점 벌어지게 된다. 현실적이며 안타까운 이야기로 관객들을 먹먹하게 만든 바 있다. 

이번 '글로리데이' DVD는 2가지 캐릭터 포스터(김준면&김희찬, 지수&류준열) 타입으로 출시된다. 최정열 감독과 네 배우들의 코멘터리 현장, 영화 메이킹 영상이 담긴다. 이밖에도 감독, 배우의 사인이 담긴 특별카드 5종이 함께 증정된다. 

[사진='글로리데이 DVD' 코멘터리 영상 현장 스틸]

'글로리데이' DVD는 예스24, 알라딘, 인터파크, 미디어신나라, 교보핫트랙스, 11번가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 가능하다.

'글로리데이'가 소규모 제작, 개봉된 독립영화임에도 지난 3월 개봉 당시 화제가 됐던 이유는 '선견지명' 캐스팅 때문이다. 

현재 SBS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와 JTBC 금토드라마 '판타스틱'에 출연 중인 배우 지수, 엑소의 멤버 '수호'로 활동하며 본명으로 연기에 시동을 건 김준면, '응답하라 1988'로 일약 스타가 된 류준열, '치즈인더트랩' '미세스 캅2'에서 신선한 마스크로 주목받은 김희찬이 네 친구로 등장한다. 

현재 주목받고 있는 네 배우가 한 영화에 등장한다는 점에서 많은 이들에게 선물같은 영화로 평가받았다. 신화의 멤버로도 활동중인 김동완은 지수(용비 역)의 형 역을 맡아 실감나는 연기를 펼치고, '게임회사 여직원들' '굿와이프' 등에 출연한 이지연이 박은혜 아나운서 역을 맡아 열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