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스타동정Q] 예능 통한 컴백 트와이스 측 "사나, 미나 예능 프로그램 출연 아직 미정"
상태바
[스타동정Q] 예능 통한 컴백 트와이스 측 "사나, 미나 예능 프로그램 출연 아직 미정"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0.2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오는 24일, 3집 미니앨범 'TWICEcoaster : LANE1'의 발매를 앞두고 있는 걸그룹 트와이스가 예능 프로그램 출연으로 컴백 초읽기에 들어갔다.

20일 JYP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Q와의 통화에서 "18일 트와이스의 멤버 나연과 모모가 '꽃놀이패' 촬영을 진행했고, 쯔위·나연·다현·정연·지효·채연이 20일 SBS '웃찾사' 녹화에 참여한다. '꽃놀이패' 방송 날짜는 아직 미정이며, '웃찾사'는 26일 방송된다"고 말했다. 

또한, 두 프로그램 녹화에 참여하지 않은 사나와 미나의 예능 프로그램 출연에 대해서는 "아직 예능프로그램 출연과 관련해 결정된 것이 없다"고 말을 아꼈다. 

트와이스 [사진=스포츠Q DB]

트와이스 나연과 모모는 지난 7월 방송된 '꽃놀이패' 파일럿 이후 3달만에 '꽃놀이패'를 다시 찾았다. '꽃놀이패'는 시청자가 연예인 6명의 운명을 직접 선택하는 신개념 여행 버라이어티로, 서장훈 안정환 조세호 유병재 은지원 이재진 등이 출연중이다. 트와이스 나연은 '꽃놀이패' 파일럿에도 출연했던 서장훈, 안정환, 조세호, 유병재와 다시 재회하게 됐다.

'꽃놀이패' 촬영을 마친 나연은 쯔위, 다현과 함께 '웃찾사'의 인기 코너인 '환상속의 그녀'에 출연하고 정연과 지효, 채영은 '해줘라' 코너에 이름을 올린다.

'환상속의 그녀'는 여자에 대한 환상을 품고 있는 남자들에게 생생한 현실을 보여주는 개그 코너로, 웃찾사 인기 개그우먼인 홍현희와 이은형, 맹승지가 출연하고 있다. 트와이스는 오마이걸, 여자친구에 이어 세 번째로 '환상속의 그녀'를 찾는 걸그룹이 됐다.

'해줘라'는 고등학교를 배경으로 친구들의 말이면 뭐든지 다 해주는 '학교짱' (고광록 분)의 모습을 그려낸 코너다. 트와이스 세 멤버는 고광록에게 무엇인가를 부탁하는 역할로 출연한다.

이 외에도 트와이스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방송되는 MBC Every1 '주간 아이돌'에 출격한다. 이들은 '주간아이돌' 5주년 특집 이후 두 달만에 만난 MC 데프콘과의 케미는 물론이고, 10개월만에 '주간아이돌'의 MC로 복귀한 정형돈과 처음 만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