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51 (화)
[스타동정Q] 화보 촬영 뒤 '축구여행' 중인 배우 류준열,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참석 미정"
상태바
[스타동정Q] 화보 촬영 뒤 '축구여행' 중인 배우 류준열,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참석 미정"
  • 연나경 기자
  • 승인 2016.10.21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연나경 기자] 배우 류준열이 매거진 화보 촬영 뒤 '아버지와의 축구여행'이라는 꿈을 이뤘다. 

21일 류준열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측은 스포츠Q에 "류준열이 지난 12일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12월호 촬영을 위해 영국으로 출국했다가 촬영을 마치고 아버지와 축구 여행 중이다. 류준열의 스태프들은 이번 주 귀국한 상태"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어 류준열의 귀국 일정과 향후 활동에 대해 "이번 주 주말 귀국하며, 귀국 일시는 확인해보지 못했다. 류준열은 귀국한 뒤 크랭크인 된 영화 '침묵' 촬영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또한 이날 1차 라인업이 공개된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 참석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은 정해진 것이 없다"고 설명했다.

류준열 [사진=스포츠Q DB]

류준열의 축구 여행은 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려졌다. 그는 지난 15일 아스널과 스완지의 경기를 지켜보고, 20일 새벽 영국 런던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서 열린 아스널과 루도고레츠의 경기를 관람했다. 

그 때마다 류준열은 '저는 카메라를 켜면 골이 들어가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라는 글과 함께 현장 영상 세 개를 게재해 즐거움을 표현했다. 또한 류준열은 21일 새벽 올드 트래포드서 열린 맨유-페네르바체전 중계에도 얼굴을 비췄다. 

앞서 류준열은 '응답하라 1988' 이후 출연했던 tvN '꽃보다 청춘-아프리카 편'에서 아버지와의 축구여행을 소망했고, '운빨로맨스' 종영일에 진행된 V앱을 통해서도 아버지와의 축구 여행에 대해 언급해왔다. 그는 이번 여행을 통해 '아버지와의 축구 여행'이라는 오랜 꿈을 이뤘다. 

이 외에도 류준열은 미국 애니메이션 캐릭터인 '스폰지밥'과 관련한 기념품이 있는 니켈로디언 스토어와 해리포터 스튜디오를 방문한 것으로 알려졌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