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스타동정Q] 씨엔블루 정용화 측, "프랑스 체류 중...드라마 외에는 아무런 계획 없다"
상태바
[스타동정Q] 씨엔블루 정용화 측, "프랑스 체류 중...드라마 외에는 아무런 계획 없다"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6.10.25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CNBLUE(씨엔블루)의 정용화가 JTBC 새 드라마 ‘더 패키지’ 촬영에 한창이다.

정용화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24일 스포츠Q에 “정용화가 현재 프랑스 파리에서 ‘더 패키지’ 촬영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CNBLUE(씨엔블루) 정용화 근황 [사진 = '스포츠Q' DB]

아울러 “드라마 외에는 현재 결정된 사항이 없다. 씨엔블루로서는 국내 앨범 활동 계획을 제외하고는 정해진 게 없다. 다른 멤버들도 개인 활동으로 바쁜 상태다”라고 덧붙였다.

정용화는 다음해 방송 예정인 종합편성채널 JTBC의 새 드라마 ‘더 패키지’에서 사귀던 여자에게 차이고 홀로 여행에 나선 산마루 역을 맡아, 여주인공이자 가이드 윤소소 역의 이연희와 호흡을 맞춘다.

‘더 패키지’는 각기 다른 이유로 패키지여행을 선택한 사람들이 서로 관계를 맺게 되면서 벌어지는 사건과 소통의 여정을 그린 12부작 여행 드라마로, 최우식, 윤박, 류승수 등이 출연한다.

정용화를 제외한 씨엔블루의 이종현과 강민혁, 이정신은 현재 화보와 방송 촬영, 행사 참여 등을 통해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