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전지현에게 황신혜 정체 숨기는 이유는?
상태바
'푸른바다의 전설' 이민호, 전지현에게 황신혜 정체 숨기는 이유는?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1.11 2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푸른바다의 전설'에서 허준재(이민호 분)가 심청(전지현 분)과 모유란(나영희 분)에게 강제연(황신혜 분)과 관련된 이야기를 숨기는 모습을 보였다.

11일 오후 10시 방송된 SBS '푸른바다의 전설'에서는 나영희와 이민호가 감동의 모자상봉을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나영희는 강서희(황신혜 분)의 본명이 강제연이라는 사실을 알렸다. 또한 황신혜가 이민호의 새어머니라는 사실 또한 밝혔다.

'푸른 바다의 전설' 이민호 전지현 [사진 = SBS '푸른바다의 전설' 방송화면 캡처]

그동안 이민호는 조남두(이희준 분)와 함께 계속해서 황신혜와 마대영(성동일 분)의 연관성을 추적해왔다. 이에 따라 이민호는 황신혜의 사주로 성동일이 자신을 방해하는 것이라고 추측하게 됐다.

전지현은 황신혜의 정체에 이민호가 당황하는 모습을 지켜보고 "왜그래?"라고 질문했다. 그러나 이민호와 이희준은 해당 사실을 전지현에게 숨겼다. 특히 이민호는 전지현이 현재 성동일에게 쫓기고 있단 사실을 아는 만큼 전지현을 안심시키기 위해 선의의 거짓말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민호는 홍동표(박해수 분)에게 해당 사실을 전하고 "증거 찾고 하루라도 빨리 진실 밝힐거다"라며 성동일과 황신혜를 추적할 것이라는 사실을 밝혔다. 그러나 전지현에게 진실을 숨기는 이민호의 모습이 나중에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전지현은 불안한 표정으로 무언가를 숨기는 이민호를 경계했다.

'푸른바다의 전설'은 이제 전개 막바지에 다다르고 있다. 이민호는 과연 진실을 찾을 수 있을까? 전지현의 이유 모를 불안감에 시청자들도 끝까지 긴장의 끈을 놓치지 않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