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1:51 (화)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 이성경에게 프로포즈 "금메달따면 결혼할래?"
상태바
'역도요정 김복주' 남주혁, 이성경에게 프로포즈 "금메달따면 결혼할래?"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1.11 2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정준형(남주혁 분)이 체대 졸업 후 김복주(이성경 분)에게 고백하며 완벽한 해피엔딩을 맞이했다.

11일 오후 10시 방송된 MBC '역도요정 김복주' 마지막회에서는 이성경이 세계역도선수권에서 우승한 뒤의 이야기가 다뤄졌다.

'역도요정 김복주' 이성경 남주혁 [사진 = MBC '역도요정 김복주' 방송화면 캡처]

세계 역도선수권 우승 후 2년 후, 이성경과 남주혁, 친구들은 졸업을 하게 됐고 남주혁은 국가대표 상비군으로 태릉에 입성하게 된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은 졸업식 직후 함께 뛰었던 운동장에서 추억을 되새겼다.

남주혁과 이성경은 2년 뒤 도쿄 올림픽 메달을 기원하기도 했다. 남주혁은 "나 금메달 따면 우리 결혼하자. 연금도 있고"라는 말로 이성경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성경은 "말 나온 김에 뛰자"라며 운동장을 뛰자고 말했다. 

두 사람은 행복한 모습으로 미래를 약속하며 운동장에서 키스를 나눴다. 이성경은 "서툴러서 더 아름다운, 반짝반짝 빛나는 그런 시절이 있다. 가진 게 없어 두려울 게 없고, 뭐든 가질 수 있어 설레는"이라며 그동안 한국체대에서 있었던 행복했던 시절을 회상했다.

이렇게 '역도요정 김복주'에서 이성경은 역도와 사랑 모두 쟁취하며 행복한 청춘의 모습을 보여줬다. 남주혁과 이성경의 성장과 해피엔딩에 시청자들 역시 박수를 보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