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기상캐스터 강아랑, 퇴근 후 귀여운 댄스로 남심 저격? "우와앙 재밌다"
상태바
기상캐스터 강아랑, 퇴근 후 귀여운 댄스로 남심 저격? "우와앙 재밌다"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01.22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KBS 기상캐스터 강아랑이 귀여운 댄스영상을 SNS를 통해 공개했다.

21일 강아랑은 자신의 SNS에 동영상을 게시했다. 동영상 속에서 강아랑은 음악에 맞춰 귀여운 춤을 추는 모습이다. 영상과 함께 강아랑은 '우와앙 재밌당 신나게 일하구 와떠여'라는 글을 게시했다.

KBS 기상캐스터 강아랑 [사진 = 강아랑 인스타그램 영상 캡처]

영상 속 장소는 KBS 분장실로 추정된다. 강아랑은 뉴스 프로그램의 기상 방송과는 달리 스커트 밖으로 블라우스를 꺼내고 편안한 모습으로 춤을 추고 있어 일이 끝난 해방감을 여실히 보여주고 있다. 강아랑은 #너무 졸려 라는 귀여운 해시태그를 게시하기도 했다.

강아랑은 KBS 기상캐스터로 현재 KBS '뉴스9'과 KBS '아침뉴스 타임'의 기상정보 코너를 맡아 진행하고 있다. 강아랑은 귀여운 외모와 남다른 몸매로 남성 팬들을 다수 보유하고 있는 '스타 기상캐스터'다. 

강아랑은 평소 인스타그램을 통해 일상의 모습을 팬들과 함께 공유한다. 특히 기상캐스터의 방송 밖의 모습을 궁금해 하는 팬들에게 강아랑의 SNS는 호평받고 있다. 강아랑은 SNS를 통해 친근한 모습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대세 기상캐스터 다운 면모를 뽐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