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6:40 (화)
[패션Q] 박보검, 화보 속에서 더욱 빛나는 패션·외모… 다양한 매력 담았다
상태바
[패션Q] 박보검, 화보 속에서 더욱 빛나는 패션·외모… 다양한 매력 담았다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2.03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박보검은 화보를 통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주는 것으로도 유명하다. 그는 편안하면서도 자연스러운 표정으로 매력적인 화보 컷을 완성하고 있다.

2016년 최고의 대세 스타로 자리 잡은 박보검은 각종 브랜드의 뮤즈로 활약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다양한 잡지 화보 촬영을 통해 브라운관과 스크린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색다른 매력들을 선보이며 주목 받고 있다.

지난 1월 공개 된 2017 제이에스티나 프리미엄 컬렉션 스코만테(Scomante) 광고 속 박보검은 부드러운 미소를 짓고 있어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박보검 [사진= 제이에스티나 제공]

당시 공개 된 화보 속 박보검은 두터운 크림 색상의 니트를 통해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뿐만 아니라 이마를 모두 가린 블랙의 헤어스타일은 자연스러운 느낌을 한층 더 돋보이게 했다.

뿐만 아니라 박보검은 주얼리 화보답게 반지와 팔찌 등을 매치하며 눈길을 끌었다. 평소 공식 석상이나 브라운관, 스크린 등에서 특별한 액세사리를 매치하지 않는 박보검이 보여 준 색다른 모습이기도 했다.

박보검의 2017년 첫 화보가 공개 된 이후에는 만다리나 덕에서도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 있는 화보를 공개했다. 이 화보에는 부드럽고 따뜻한 느낌이 가미된 화보 속 모습과는 또 다른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 있다.

박보검 [사진=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 제공]

공개 된 화보는 총 6컷으로 모두 대학생 느낌이 물씬 나는 박보검의 모습이 담겨 있었다. 특히 박보검은 화보 속에서 부드러운 표정을 보여주다가도 진지하고 강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며 감탄을 자아냈다.

의상 역시 블랙, 그레이, 블루, 화이트,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색상과 패턴이 더해져 있어 한층 더 자유분방한 느낌을 더하기도 했다. 특히 이 화보에서 박보검은 시계를 제외하고 특별한 액세사리를 매치하지 않으며 깔끔한 느낌을 더했고, 헤어스타일 역시 한층 세련되게 연출하며 도시적 매력을 발산하기도 했다.

이처럼 박보검은 다양한 브랜드 화보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특히 박보검은 각 브랜드의 특징을 살리면서 자신의 매력까지 가감없이 발산하고 있어 앞으로 선보일 화보에 대한 관심과 궁금증이 더해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