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25 (화)
[TV컷Q] '복면가왕' 코끼리 악동뮤지션 이수현- 완벽일치 남매 대결 이겼다
상태바
[TV컷Q] '복면가왕' 코끼리 악동뮤지션 이수현- 완벽일치 남매 대결 이겼다
  • 양용선 기자
  • 승인 2017.02.19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양용선 기자] '복면가왕'에서 코끼리와 기린이 악동뮤지션 이수현, 이찬혁 남매가 출연한 것 아니냐는 주장이 제기되고 있다.

19일 방송된 MBC 경연 예능프로그램 '일밤-복면 가왕' 50대 가왕전 1라운드에서는 코끼리와 기린이 대결을 펼쳤다.

두 사람은 나미의 '빙글빙글'을 마치 한팀인 것처럼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시청자들은 이런 두 사람의 목소리와 호흡을 보자마자 둘이 악동뮤지션 남매 이수현, 이찬혁이 확실하다는 주장을 펼치고 있다.

'복면가왕'에서 코끼리와 기린이 악동뮤지션 이수현, 이찬혁 남매로 추정되고 있다. [사진=MBC '복면가왕' 방송 캡처]

하지만 시청자들은 왜 복면가왕 제작진이 한팀인 악동뮤지션 남매를 대결 구도로 붙여놓았는지에 대해 의문을 품고 있다. 악동뮤지션은 가요계에서도 알아주는 싱어송라이터 남매이자 뛰어난 가창력을 갖춘 가수들로 알려져 있다.

따로따로 대결을 펼쳤어도 두 사람 다 최종라운드까지 갈 수 있는 실력의 소유자들이다. 그러나 두 사람이 이수현과 이찬혁이 확실하다면 둘 중 하나는 떨어질 수밖에 없는 상황이다.

누가 됐던 2라운드에 올라가는 인원은 환희로 추정되는 가왕 호빵왕자를 위협할 것으로 전망된다. 과연 코끼리와 기린이 악동뮤지션 이수현, 이찬혁 남매가 맞는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