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5:24 (화)
구름, 백예린 전 달총과도 열애설 있었다?
상태바
구름, 백예린 전 달총과도 열애설 있었다?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2.24 08: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백예린과의 열애설이 보도된 구름은? 달총과 함께 혼성듀오 '치즈'로 활동했던 바 있다. 

24일 한 매체는 백예린과 구름의 열애설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백예린과 구름은 앨범 작업을 함께 하며 교제하게 됐다. 관련해 백예린, 구름 양측은 아직 입장을 밝히지 않은 상황이다. 

구름은 지난 1월 '치즈'에서 탈퇴했다. 소속사 측이 공식적으로 밝힌 탈퇴 이유는 음악적인 성향 차이다. 두 사람은 이젠 같은 그룹은 아니지만, 여전히 서로의 음악활동을 지지하는 같은 레이블 동료 사이다. 

듀오 '치즈'로 활동 당시의 달총, 구름의 모습이다. [사진=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제공]

치즈는 구름, 달총 2인조 그룹으로, 활동 당시 두 사람의 다정한 모습에 이들이 교제하는 사이가 아니냐는 추측이 잇따랐다. 매체가 보도한 경우는 아니지만, 인디팬들 사이에서 돌았던 열애설이다. 관련해, 이들은 팬들의 질문에 대해 연인이 아닌 동료 사이라고 직접 밝힌 것으로 알려졌다. 

치즈는 실력파로 유명하다. 구름과 달총으로 구성됐던 치즈는 본래 2011년 4인조로 활동을 시작했다. 달총, 무디, 몰로, 구름까지 4인조였지만 2013년 무디가 탈퇴했고, 몰로가 군입대를 하며 혼성듀오가 됐다. 치즈 활동 외에도 기리보이, 이한철, B1A4 등의 앨범에 참여해 관심을 받았다.

이후 구름이 참여한 백예린의 앨범 역시도 웰메이드 음반으로 사랑받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