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0 (금)
'노블레스' 화요웹툰 독자들 "라이의 눈높이 교육 보여주세요"
상태바
'노블레스' 화요웹툰 독자들 "라이의 눈높이 교육 보여주세요"
  • 하희도 기자
  • 승인 2017.02.28 00: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하희도 기자] '노블레스'의 라이는 언제쯤 활약을 보여줄 수 있을까? 네이버 화요웹툰 '노블레스'의 시원시원한 '사이다 전투'를 원하는 독자들이 대폭 늘었다.

28일 오전 0시 15분 기준, 네이버 화요웹툰 중 '노블레스'는 인기급상승만화 1위에 올라 있다. '노블레스'는 인기 웹툰인만큼 수많은 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노블레스'의 독자들은 "'라이'의 강한 모습이 보고싶다"는 댓글을 다수 작성했다. 특히 라이가 '노블레스'에서 "꿇어라, 이것이 너와 나의 눈높이다"라는 명대사로 유명한만큼, 이젠 라이의 진정한 '눈높이 교육'을 보고싶다는 독자들이 적지 않았다. 

네이버 화요웹툰 '노블레스' 라이의 활약을 보고싶다는 독자 의견이 늘어났다. [사진=네이버 화요웹툰 '노블레스' 페이지 캡처]

'노블레스'를 뒤이어 네이버 화요웹툰 인기급상승만화 2위에는 '2017 사이다를 부탁해'가 올랐다.

3위는 '하이브3', 4위는 '마음의소리', 5위는 '완벽한 허니문', 6위는 '슈퍼 시크릿', 7위는 '신도림', 8위는 '오!주예수여', 9위는 '놓지마 정신줄', 10위는 '데모니악'이 차지했다. 

과연 네이버 화요웹툰 '노블레스'의 라이가 눈높이 교육을 언제쯤 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