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뷰티Q] 송혜교, 깨끗한 피부·이목구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 아치형 눈썹으로 매력 더해
상태바
[뷰티Q] 송혜교, 깨끗한 피부·이목구비 더욱 돋보이게 하는 메이크업… 아치형 눈썹으로 매력 더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3.10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송혜교를 떠올리면 생각나는 메이크업 키워드는 '청초', '청순', '깨끗함' 등이다.

지난 1996년 데뷔한 송혜교는 그동안 맑고 깨끗한 이미지로 사랑받았다. 배우의 이미지를 의식한 탓인지 배우 송혜교의 메이크업 역시 진한 색조를 거의 하지 않는 모양새다.

특히 최근 송혜교는 맑은 피부를 돋보이게 하면서도 생기를 더하는 립 메이크업에 신경을 쓰는 등 은은한 메이크업을 선보이고 있다.

송혜교 [사진= 스포츠Q DB]

과거 진한 립 메이크업이 유행했을 당시 송혜교도 비슷한 트렌드를 따라갔다. 그러나 송혜교는 곧 자신의 깨끗하고 청순한 이미지에 맞춘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매력을 충분히 어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송혜교는 일자 눈썹이 유행하는 시기에도 아치형 눈썹을 유지하는 모습을 보여줬다. 최근 유행한 일자 눈썹은 눈가는 물론이고 전체적인 얼굴을 답답하게 만드는 단점이 있다.

송혜교는 단점이 부각될 가능성이 큰 일자 눈썹 대신 자신의 얼굴형과 눈 모양에 가장 잘 어울리는 아치형 눈썹을 유지하며 사진만의 메이크업을 유지했다.

송혜교의 눈썹과 립 메이크업 뿐 아니라 아이 메이크업 역시 많은 관심의 대상이다. 송혜교는 대부분 누드톤이나 핑크빛이 도는 아이새도를 통해 보다 뚜렷한 눈매를 만들어내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