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10:59 (수)
[패션Q] 박보검, 캠퍼스 패션은? 깔끔함에 실용성까지 챙긴 '완벽 패션'
상태바
[패션Q] 박보검, 캠퍼스 패션은? 깔끔함에 실용성까지 챙긴 '완벽 패션'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3.31 11: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박보검이 아닌 대학생 박보검은 어떤 모습일까?

현재 명지대학교에 재학중인 박보검에 대한 관심은 계속해서 이어지고 있다. 박보검이 학교에 가는 날은 SNS와 인터넷 커뮤니티에 목격담은 물론 사진까지 공개되기도 한다.

박보검이 학교를 열심히 다닌다는 증언이 나오기도 하고, 같은 학과 학생들이 공개하는 '박보검 미담' 역시 많은 관심의 대상이 되고 있다.

'판타스틱듀오'에서 공개 된 박보검 사진

모든 면에서 관심을 받고 있는 박보검의 대학 생활 모습이 담긴 사진이 SBS '판타스틱 듀오'를 통해 공개됐다. 최근 '판타스틱 듀오 시즌2'에 출연한 한 출연자는 '박보검 절친'이라는 별칭을 달고 등장했다.

'판타스틱 듀오'에 출연한 '박보검 절친'은 박보검과 함께 찍은 사진부터 문자 메시지 내역까지 공개하며 가까운 사이임을 인증하기도 했다.

방송을 통해 공개 된 사진 속 박보검은 화이트 컬러의 편안한 의상에 활동하기 편한 백팩을 매치하며 대학생다운 캠퍼스룩을 완성했다. 뿐만 아니라 박보검은 이마와 눈썹을 모두 드러내는 헤어스타일을 통해 시원하면서 활기찬 느낌을 더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사진 속 박보검은 학교에서 인연을 맺게 된 친구들과 함께 편안해보이는 미소를 짓는 등 방송에서 보는 모습과는 또 다른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박보검은 방송 뿐 아니라 일상적인 학교 생활을 할 때도 센스 있는 의상과 헤어스타일 등을 선보이며 훈훈함을 더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