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이슈Q] 에릭과 결혼 나혜미, 될 성부른 '완성형 미모'였네...2세는?
상태바
[이슈Q] 에릭과 결혼 나혜미, 될 성부른 '완성형 미모'였네...2세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4.18 0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될 성부른 나무는 일찍부터 달랐다. 천생배필은 태어날 때부터 이미 정해진 짝, 하늘이 정해 준 짝이라는 뜻이다. 

이 두 선남선녀가 그런 천생배필이 아닐까? 에릭이 배우 나혜미와 백년가약을 발표했다. 

두 사람의 결혼 발표 이후 나혜미에 대한 관심이 자연스럽게 높아지고 있다.

특히 나혜미의 어린 시절 사진들에 대한 눈길이 쏠리며 에릭과 나혜미의 2세에 대한 관심까지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에릭과 결혼하는 나혜미 [사진= 나혜미 SNS]

지난 2001년 영화 '수취인불명'으로 데뷔한 나혜미는 시트콤 '오버 더 레인보우'와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하며 주목 받았다. 특히 박민영의 라이벌로 등장했던 '거침없이 하이킥'에서는 매력적인 모습으로 많은 대중들의 관심을 받았다.

17일 오전 에릭과 결혼을 발표한 나혜미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그의 과거는 물론 외모, 몸매 등에 대한 관심도 더해지고 있다. 특히 나혜미는 과거와 현재가 큰 변화가 없는 대표적인 연예인으로 등극하며 다시 한 번 주목 받고 있다.

데뷔 당시 나혜미는 나이에 비해 성숙한 외모로 '노안'이라는 소리를 들었었다. 실제로 인터넷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떠도는 나혜미의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졸업 사진 속 그의 모습은 또래 아이들보다 성숙한 모습을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나혜미가 SNS를 통해 직접 공개한 그의 어린시절 사진들 역시 감탄을 자아낼 정도로 완벽한 미모를 뽐내고 있었다. 졸업사진과 어린 시절 사진들로 나혜미가 이미 어린 시절부터 '완성형 미모'를 갖추고 있었다는 것이 증명된 것이다.

나혜미 어린 시절 [사진= 나혜미 SNS]

나혜미 뿐 아니라 에릭 역시 완벽한 외모를 자랑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에릭은 날렵한 콧날과 남자다운 굵직한 선이 돋보이는 외모로 많은 팬들을 설레게 했다.

어린 시절부터 '완성형 외모'를 선보였던 나혜미와 남성적이면서 부드러운 매력을 가진 에릭이 오는 7월 결혼식을 올리고 정식 부부가 된다.

두 사람의 열애 소식에 이은 결혼 소식에 많은 팬들이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그 중 에릭과 나혜미의 완벽한 비주얼에 두 사람 사이에서 태어날 2세에 대한 관심도 높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