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뷰티Q] 정유미·현아가 '윤식당'과 '화보'서 실제 바른 립글로우·립타투는?
상태바
[뷰티Q] 정유미·현아가 '윤식당'과 '화보'서 실제 바른 립글로우·립타투는?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5.02 0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배우 정유미와 가수 현아가 누리꾼들로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정유미는 tvN 예능 ‘윤식당’으로, 그리고 현아는 이던, 후이와 함께한 ‘트리플 H’ 컴백을 통해서다.  

이에 따라 정유미와 현아의 스타일도 함께 주목을 받고 있다. 정유미가 ‘윤식당’에서 사용한 뷰티 아이템과 현아가 ‘뷰티화보’에서 직접 바른 립 메이크업 제품을 소개한다.

정유미는 ‘윤식당’에서 크리스챤 디올의 ‘어딕트 립글로우 001 핑크’를 사용했다. [사진 = tvN 예능 ‘윤식당’ 화면 캡처, ‘디올 코스메틱’ 제공]

정유미는 ‘윤식당’에서 선글라스와 반다나 등을 활용한 개성 있는 패션을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그의 패션 못지않게 눈길을 모으는 건 ‘정유미의 뷰티’다.  

정유미는 ‘윤식당’에서 민낯으로 보일 정도의 자연스러운 메이크업을 보여주고 있다. 정유미의 투명한 피부를 그대로 살린 내추럴 메이크업은 소박한 풍경을 전하는 프로그램의 콘셉트와도 잘 어울린다.

‘윤식당’에서 색조메이크업을 최대한 절제한 것으로 보이는 정유미는 립 메이크업을 통해 특유의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강조한다. 정유미는 맑고 투명한 핑크빛 립 메이크업으로 편안하면서도 생기 있는 매력을 연출하고 있다.

정유미가 ‘윤식당’에서 사용한 제품은, 글로벌 브랜드 C사의 핑크 컬러 립글로우다. 해당 제품은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동시에 살려주는 틴트 효과의 립밤이다. 

특히 D제품은 원래 갖고 있던 본연의 입술 색깔에 자연스럽고 아름다운 컬러로 발색되는 게 특징이다. 입술의 수분 정도에 따라 반응하는 ‘컬러 재생(Color Reviver) 테크놀로지’로 생생한 컬러감을 자랑하고, 입술을 도톰하면서도 반짝이게 완성해준다. 

현아는 뷰티화보에서 크리스챤 디올의 ‘어딕트 립타투 761 내추럴 체리’를 사용했다. [사진 = ‘코스모폴리탄’, ‘디올 코스메틱’ 제공]

현아는 지난 1일 트리플H의 첫 번 째 미니앨범 ‘199X’를 발표했다. 타이틀곡 ‘365 FRESH’의 뮤직비디오 속에서 남다른 몸매와 비주얼을 자랑한 현아의 ‘섹시미’가 다시금 누리꾼들 사이에서 조명되고 있다.  

‘가요계 섹시 아이콘’인 현아는 뷰티 화보에서도 특유의 관능적이고 당당한 매력을 뽐냈다. 현아는 립타투와 함께한 화보를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최근 공개했다. 

현아는 이번 화보에서 특유의 섹시한 발랄함과 밝은 에너지를 표현했다. 화보 속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를 입은 현아는 레드 빛이 살짝 감도는 트렌디한 체리 톤의 립타투로 화려한 액세서리 없이도 대담한 무드를 완성했다.  

현아가 바른 립 제품은 C사가 새롭게 내놓은 립타투다. 해당 립타투 컬러로는 현아가 바른 내추럴 체리 외에도 내추럴 코랄과 내추럴 핑크가 있다.  

현아는 화보에서 사용한 립타투에 대해 “타투라는 콘셉트가 흥미로웠다. 바르면 타투처럼 밀착돼 지워지지도 않고 컬러도 너무 예쁘다”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정유미와 현아의 인기는 갈수록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창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두 사람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는 이유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