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7:50 (금)
kt위즈 김진욱 감독-이진영-유한준, 평창올림픽 성화 주자로?
상태바
kt위즈 김진욱 감독-이진영-유한준, 평창올림픽 성화 주자로?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7.05.15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kt 위즈 프로야구단 김진욱 감독과 유한준, 이진영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가 된다?

kt그룹은 15일 “김진욱 감독을 비롯 심우준, 정성곤, 엄상백, 고영표, 이진영, 유한준, 윤요섭, 김사연, 이상화, 이해창 등 kt 위즈 대표선수 13인을 kt의 성화 봉송 주자로 추천했다”고 밝혔다.

▲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으로 심우준, 정성곤, 엄상백, 고영표, 이진영, 유한준, 윤요섭, 김사연, 이상화, 이해창. [사진=kt그룹 제공]

kt는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 봉송 프리젠팅 파트너다. 이들은 평창동계올림픽조직위원회와 국제올림픽위원회(IOC)의 심사를 거쳐 최종 주자로 선정될 예정이다.

김진욱 감독과 선수들은 “기회가 된다면 올림픽 성화봉송을 kt 위즈 팬 분들과 함께하고 싶다”며 “많은 팬 분들이 캠페인에 참여해 함께 달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입을 모았다.

kt그룹 측은 “프로야구의 ‘10번째 심장’으로 2013년 출범한 위즈가 신생구단의 어려움을 극복해나가며 그룹과 시너지를 내 마법 같은 역전 스토리를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선정 배경을 전했다.

kt는 현재 ‘성화봉송의 주자가 되어, 마법 같은 순간을 경험해보세요’라는 주제로 평창 동계올림픽 성화 봉송 주자 모집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오는 31일까지 만 14세 이상의 국민이라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평창 올림픽은 내년 2월 9일 평창, 강릉, 정선 등 강원도 일대에서 막을 올린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