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초점Q] 조동혁♥한송이·기성용♥한혜진·박지성♥김민지, '운동선수'와 '연예인'의 만남?
상태바
[초점Q] 조동혁♥한송이·기성용♥한혜진·박지성♥김민지, '운동선수'와 '연예인'의 만남?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05.16 18: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배우 조동혁과 배구선수 한송이의 열애설이 보도되자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의 만남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들의 열애와 결혼은 누리꾼들의 관심 대상이 되곤 한다.

16일 오전 배우 조동혁은 배구 미녀 한송이와 열애 중이라고 소속사를 통해 공식 인정했다. KBS 2TV ‘우리 동네 예체능’으로 처음 만난 두 사람은 최근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만나기 시작한 것으로 밝혀졌다.

배우 조동혁과 배구선수 한송이가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사진 = 스포츠Q DB]

조동혁과 한송이는 각 분야에서 실력을 인정받았을 뿐 아니라 뛰어난 외모로도 주목받았다. 조동혁은 모델 출신 배우로 지난 2004년 드라마 ‘파란만장 미스김 10억 만들기’로 데뷔해 ‘나쁜녀석들’, ‘감격시대’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다. 한송이 또한 지난 2010년 광저우 아시안게임 ‘5대 미녀’로 꼽히는 등 연예인 못지않은 미모를 자랑하고 있다.

조동혁‧한송이 외에도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커플은 또 있다. 가장 대표적으로 한혜진과 기성용이 있다. 한혜진‧기성용 부부는 지난 2013년 3월 열애를 공식 인정하고, 같은 해 7월 결혼식을 올렸다.

두 사람은 SBS 예능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를 통해 연을 맺어 연인으로 발전했다. 현재 기성용과 한혜진은 슬하에 딸 하나를 두고 알콩달콩한 부부 생활을 보여주고 있다. 예능 ‘미운우리새끼’에서 한혜진은 기성용과의 에피소드를 전하며 금슬을 자랑하기도 했다.

기성용과 한혜진은 예능 '힐링캠프'로 연을 맺어 부부의 연을 맺었다. [사진 = 한혜진 SNS]

이듬해에는 박지성과 김민지 전 아나운서가 백년가약을 맺었다. 지난 2002년 한‧일 월드컵 4강 신화를 이룬 주역 중 한 명인 박지성은 뛰어난 실력과 성실함으로 사람들에게 사랑받았다. 박지성과 김민지 전 아나운서의 결혼 또한 많은 이의 관심과 축하 속에서 이뤄졌다.

두 사람은 결혼 후 1년 4개월 만에 예쁜 딸을 얻었다. 박지성은 김민지 전 아나운서 출산 당시 자신의 SNS를 통해 산모와 딸에 대한 소식을 전하기도 했다. 가끔씩 박지성‧김민지 전 아나운서 그리고 딸의 근황이 공개되면서 훈훈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이외에 운동선수와 연예인 커플에는 배우 김성은‧축구선수 정조국, 배우 변수미‧배드민턴 선수 이용대, 가수 윤종신‧전 테니스 선수 전미라 등이 있다. 또한, 지난 15일 성유리와 프로골퍼 안성현이 결혼식을 올리면서 스포츠 스타와 연예인 커플 대열에 합류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