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04 (화)
'맨투맨' 김민정, 박해진과 함께 다정한 모습 "그 남자와 그 여자"
상태바
'맨투맨' 김민정, 박해진과 함께 다정한 모습 "그 남자와 그 여자"
  • 김윤정 기자
  • 승인 2017.05.19 2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윤정 기자] 배우 김민정이 ‘맨투맨’에 함께 출연하고 있는 박해진과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뽐냈다.

김민정은 지난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그 남자와 그 여자. 설우와 도하’란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서는 김민정과 박해진의 다정한 모습이 담겨있다.

‘맨투맨’의 박해진과 김민정 [사진 = 김민정 인스타그램 화면 캡처]

사진 속 김민정과 박해진은 자동차 안에 나란히 앉아있다. 김민정은 가벼운 미소를 지어보이고 있고, 박해진 또한 김민정과 비슷한 표정을 나타냈다.

‘맨투맨’에서 이른바 ‘바가지머리’를 선보이고 있는 김민정에게선 특유의 귀엽고 깜찍한 매력이 드러났다. 해당 사진에서는 김민정의 귀여운 매력과 박해진의 멋진 면모가 더해져, ‘맨투맨’에서 보여주고 있는 두 사람만의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드러났다.

김민정과 박해진은 ‘맨투맨’에서 각각 차도하 역과 김설우 역을 맡고 있다. 최근 ‘맨투맨’에서는 박해진과 김민정 그리고 여운광 역의 박성웅이 첫 비공식 합동 작전을 펼칠 것으로 예고해 시청자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종합편성채널 JTBC 금토드라마 ‘맨투맨’은 초특급 한류스타의 경호원이 된 다재다능하고 미스터리한 고스트 요원과 그를 둘러싼 숨은 맨(Man)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다. ‘맨투맨’은 19일 오후 11시 9회를 방송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