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샴페인팩 컬러 한정판 축구화로 '슛 라이크 베컴'
상태바
샴페인팩 컬러 한정판 축구화로 '슛 라이크 베컴'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7.05.23 10: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한정판 축구화를 신고 데이비드 베컴처럼 슛을.

세계적인 축구스타 베컴(42‧잉글랜드)이 아디다스 축구화 모델로 나서 화제다. 세계적인 인기를 끌었던 컬러 조합 ‘샴페인팩’으로 새롭게 구성된 한정판 축구화 때문이다.

아디다스는 “많은 축구 팬들을 열광케 했던 크림과 레드 컬러의 조합은 유지한 채 아디다스의 최신 기술력을 더해 과거와 현재를 잇는 새로운 축구화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 세계적인 축구스타 데이비드 베컴. [사진=아디다스 제공]

아디다스는 전설적인 ‘프레데터 마니아’를 재출시하고자 영광의 순간을 함께했던 베컴과 함께 1990년대 프레데터 마니아 광고를 연상케 하는 촬영을 기획했다. 강렬한 이미지 속 베컴은 빨갛게 칠한 혀를 보이며 프레데터 마니아의 상징적인 빨간 혀를 표현하고 있다.

아디다스의 ‘에이스 17+ 퓨어컨트롤’ 또한 샴페인팩 컬러를 적용해 새롭게 태어났다.

레드 컬러를 적용한 퓨어 컷(Pure cut) 시스템은 끈이 없어 축구공과 발 사이 방해물을 없애 최상의 볼 컨트롤은 물론 신발 안쪽에서 발을 견고하게 잡아줘 편안함과 안정감을 전달한다.

전체가 프라임 니트(Prime knit) 소재로 만들어져 마치 신발을 착용하지 않은 것 같은 편한 착용감을 전달하는 어퍼엔 크림 컬러가 입혀졌다.

또 러닝화에 주로 적용되던 부스트 기술력이 적용, 1000여개의 독특한 모양의 폼이 쿠셔닝과 편안한 착화감을 전달한다. 아울러 얇은 NSG(Non Stop Grip)가 적용돼 최적의 그립감을 제공하는 ‘X16+ 퓨어카오스’도 크림과 레드 컬러로 새롭게 선보였다.

▲ 아디다스가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한정판 축구화. [사진=아디다스 제공]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프레데터 마니아 모델은 크림 컬러의 어퍼와 독특한 프레데터만의 비대칭한 끈의 위치, 파워와 정확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발의 앞 쪽에 적용된 고무 패드, 그리고 스프린트프레임 기술력이 적용돼 가벼운 무게와 함께 발에 안정감과 밸런스를 전달한다. 탄생 35주년이 된 코파 모델 역시 샴페인팩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새로운 샴페인팩 한정판 축구화는 오는 27일부터 축구 전문 매장인 동대문 키카 오프라인 매장과 카포 온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축구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