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새앨범] H.U.B 日멤버 루이 '21세기 김완선 파격 변신' 싱글 '오늘밤' 발매
상태바
[새앨범] H.U.B 日멤버 루이 '21세기 김완선 파격 변신' 싱글 '오늘밤' 발매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6.15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아육대'에서 우승하며 스타덤에 오른 H.U.B 일본인 멤버 루이가 파격적인 관능미를 담은 신곡 재킷 이미지를 공개했다.

루이는 15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과 H.U.B 팬 페이지 통해 'TONIGHT' 재킷 이미지를 게재했다.

게재된 이미지 속 루이는 그동안 아이돌 멤버로서는 보여주지 않았던 관능적인 매력을 살리기 위해 초점을 맞춘 분위기다. 특히 파격적인 의상 콘셉트는 루이가 이번 새 앨범에서 큰 변신을 하겠다는 의지로도 해석할 수 있다.

루이가 '김완선의 오늘밤'을 싱글로 발매한다. [사진=뉴플레닛엔터테인먼트 제공]

실제 루이는 이번 싱글에서 80년대 최고의 섹시 댄스가수 김완선으로 변신을 시도했다. 싱글 곡 역시 '김완선의 오늘밤'을 리메이크했다.

루이의 '오늘밤'은 80년대 김완선이 불렀던 디스코 사운드 중심의 댄스곡 느낌과는 완전히 다른 흑인 소울이 담긴 알앤비 성향의 리메이크곡이다.

루이는 오는 20일 싱글 '오늘밤' 발매 이후 각종 방송과 다양한 무대를 통해 21세기에 다시 태어난 김완선의 느낌을 살려내겠다는 계획이다. 더욱 세련되고 섹시해진 루이의 '오늘밤'이 어떤 성적을 거두게 될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