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7:32 (화)
언더아머, 스테판 커리 내한기념 한정판 농구화 출시
상태바
언더아머, 스테판 커리 내한기념 한정판 농구화 출시
  • 이세영 기자
  • 승인 2017.07.2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언더아머가 한국 농구팬들을 만나기 위해 내한하는 스테판 커리(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모델로 하는 한정판 농구화를 출시한다.

언더아머는 “언더아머와 함께 하는 커리 아시아 투어를 기념해 ‘커리 3ZER0 코리아 컬러웨이’(한국 에디션)를 한정판으로 특별 출시한다”라고 21일 밝혔다.

▲ 커리 3ZER0 코리아 컬러웨이. [사진=언더아머 제공]

언더아머는 오는 26일부터 3일간 ‘STARE DOWN DESTINY’(운명을 직면하라)라는 테마 아래 ‘언더아머와 함께하는 스테판 커리 아시아 투어’를 진행한다. ‘언더아머-스테판 커리 라이브 인 서울’ 스포츠 행사와 스테판 커리와 교감을 나눌 수 있는 ‘밋 스테판 커리 인 UA 하우스’ 행사, MBC 무한도전 출연 등을 통해 스테판 커리의 열정과 영감을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공유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하고 있다.

이달 한국에서만 출시되는 ‘커리 3ZER0 코리아 컬러웨이’는 ‘커리 3ZER0’ 시리즈에 무채색 계열의 세련된 그레이 컬러를 더해 특별 제작된 제품이다. 역대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중에서 한국 소비자만을 위한 컬러 에디션 출시는 이번이 처음이라는 점에서 더욱 의미가 크다. 특히 이달 첫 방한을 앞둔 스테판 커리가 ‘커리 3ZER0 코리아 컬러웨이’를 직접 신고 투어를 진행할 예정으로 더 주목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커리 3ZER0’는 통기성 및 지지력 향상을 위해 보강된 어퍼 부분의 메쉬와 러닝과 점프 등 끊임없는 움직임에서도 안정성을 선사하는 윙 플레이트 등 ‘더 빠르고 강한’ 경기를 위해 필요한 다양한 기능적 요소를 언더아머만의 혁신적인 기술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커리 3ZER0 코리아 컬러웨이’는 언더아머 강남 브랜드하우스를 비롯한 전국 언더아머 매장과 언더아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