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6:36 (화)
'유희열의 스케치북' 지코, '쇼미더머니6'부터 이현도·서태지 언급한 이유는?
상태바
'유희열의 스케치북' 지코, '쇼미더머니6'부터 이현도·서태지 언급한 이유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7.23 0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지코가 '쇼미더머니6'와 '존경하는 프로듀서'를 언급했다.

23일 오전 방송된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에서는 '불타는 여름밤의 SWAG'라는 주제로 방송을 진행하게 됐다. 이날 '유희열의 스케치북'에는 블락비의 지코가 가장 먼저 무대에 올랐다. 지코는 지난 12일 발표한 신곡 'Artist'(아티스트)를 열창했다.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지코 [사진= KBS 2TV '유희열의 스케치북' 화면 캡처]

지코의 신곡 'Artist'는 'We are Artist'라는 가사처럼 저마다 가지고 있는 예술가로서의 면모를 주저 없이 표현하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뿐만 아니라 'Artist'는 여름에 어울리는 청량한 멜로디와 발랄한 안무 등으로 주목 받았다.

'Artist' 무대가 끝난 이후 지코는 유희열과의 인터뷰에서 곡에 대해 설명했다. 지코는 더블 타이틀곡 지소울이 피쳐링으로 참여한 'ANTI'(안티)에 대해서도 소개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지코는 '쇼미더머니6' 출연 이유에 대해서도 설명했다. 지코는 "시즌4가 마지막이라고 생각했다. 정점을 찍고 싶은 마음이 있었다. 이번 '쇼미더머니6' 역시 비슷한 이유다."라면서 '쇼미더머니'에 출연하는 래퍼들 중 실력이 뛰어난 사람들이 많아 자극제가 된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한 지코는 '존경하는 프로듀서'로 유희열, 이현도, 서태지를 언급하며 관심을 끌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