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초점Q] 송중기 송혜교 이들의 차량은? 송중기 영국L사 디스커버리4-송혜교는 영국산 세계3대 명차로 알려져
상태바
[초점Q] 송중기 송혜교 이들의 차량은? 송중기 영국L사 디스커버리4-송혜교는 영국산 세계3대 명차로 알려져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08.31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송중기 송혜교가 결혼을 앞둔 가운데 이들이 타고 다니는 차량에 대해서도 대중들의 관심은 집중되고 있다.

최근 대중들 사이에서는 결혼을 발표한 송중기 송혜교 커플에 대한 일거수일투족이 모두 관심을 끌고 있다. 이중 이태원 집과 함께 이슈를 모으고 있는 것이 이들이 몰고 다니는 차량이다.

우선 송중기 타고 다니는 차량은 영국 L사의 디스커버리4 시리즈다. 이 차량은 다른 연예인들이 타고 다니는 슈퍼카 처럼 초고가는 아니지만, 일반인들에게는 고급차량에 속한다.

송중기와 송혜교가 타고다니는 차량에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사진=스포츠Q DB]

특히 송중기는 송혜교와 데이트를 할 당시 영국 L사의 디스커버리4 시리즈를 애용했다. 송중기는 얼마 전까지 독일 B사의 740시리즈 차량을 애용했던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다.

송혜교 역시 해외 브랜드의 차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도 역시 영국 B사의 차량을 끌고 있던 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이 차량은 초고가의 차량 중 하나로 세계 3대 명차 중 하나다.

다만 송혜교는 얼마 전 일본 자동차 브랜드의 모델 제안을 거절하고 애국심을 보여준 바 있다. 현재 그가 어떤 차량을 보유하고 있는지는 정확하지 않지만, 당시 이 일로 인해 그가 국내 브랜드 차량을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냐는 주장도 나오고 있다.

참고로 두 사람은 인기드라마 '태양의 후예'의 협찬 브랜드였던 국내 H사의 차량을 (극 중에서) 몰면서 차량 판매율에 영향을 끼쳤다는 분석도 있다. 이처럼 유명 연예인들은 고가의 차량 특히 해외브랜드를 대부분 이용하는 모습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