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SNL 코리아9' 김생민, 동시간대 '김생민의 영수증'까지? '도깨비' 공유 패러디 어떨까?

기사승인 2017.09.23  22:13:35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영수증 챙기는 남자' 김생민이 드디어 'SNL 코리아9'에 떴다. 

23일 방송되는 tvN 'SNL 코리아9'에서는 김생민이 출연한다. 김생민은 이날 방송에서 자신의 독특한 캐릭터를 앞세워 꽁트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김생민은 평소 절친한 것으로 알려진 김상훈과 색다른 케미를 보여줄 예정이다.

'SNL 코리아9' 김생민 [사진 = tvN 'SNL 코리아9' 방송화면 캡처]

김생민이 출연하는 'SNL 코리아9'은 KBS 2TV '김생민의 영수증'과 동시간대에 방송된다. '대세'답게 동시간 두 채널 출연이라는 업적을 달성해 낸 것이다. 김생민은 최근 '대기만성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

김생민은 '성실의 대표주자'다. 그런 만큼 뒤늦게 빛을 본 김생민이 'SNL 코리아9'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 수 있을지 시청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김생민은 사전 회의에서 "'도깨비' 공유 같은 캐릭터를 하고 싶다"며 의욕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SNL 코리아9'은 대세 스타들이 출연하는 대표적인 꽁트 프로그램이다. '개그콘서트' 출신 개그맨으로 꽁트에 일가견 있는 김생민이 오랜만에 리포터가 아닌 꽁트 개그에서 어떤 재미를 시청자들에게 선사할지 궁금증을 모으고 있다.

'SNL 코리아9' 사전 회의에서 김생민은 연신 '그레이트'를 외치며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과연 '스튜핏'아닌 '그레이트'인 김생민의 'SNL 코리아9' 출연은 어떨까?

'김생민의 영수증'과 'SNL코리아9' 동시방송이라는 영광을 얻은 김생민의 활약에 시청자들이 시선을 집중하고 있다.

주한별 기자 juhanbyeol@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ad48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