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이하이와 결혼하는 배우 신지수? '소문난 칠공주' 종칠이·걸그룹 디헤븐 멤버
상태바
이하이와 결혼하는 배우 신지수? '소문난 칠공주' 종칠이·걸그룹 디헤븐 멤버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09.25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신지수가 결혼을 발표했다. 결혼을 발표한 신지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그의 과거 활동에 대한 궁금증도 이어지고 있다.

지난 2000년 SBS 드라마 '덕이'에 출연하며 데뷔한 신지수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하며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이는 아역 배우로 이름을 알렸다.

신지수는 그동안 '왕과 비', '고독', '장미울타리', '소문난 칠공주', '제중원', '세자매', '여인의 향기', '빅', '환상거탑', '프랑스 영화처럼', '레드카펫', '히어로', '귀' 등의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했다.

신지수 [사진= 신지수 SNS]

특히 신지수는 KBS '소문난 칠공주'에 출연할 당시 이승기와 러브라인을 이루던 나종칠 역을 연기하며 대중적인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당시 신지수는 어린 나이에 부부가 되고 엄마가 되는 등의 모습을 연기하며 주목 받았다.

꾸준히 연기자로 활약해오던 신지수는 지난 2010년 새로운 도전에 나섰다. 바로 걸그룹 멤버로 데뷔하게 된 것이다. 2010년 1집 앨범 '모르는 사람처럼'으로 데뷔한 그룹 디헤븐은 지난 2014년까지 꾸준히 앨범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배우와 가수로 활약해 온 신지수는 음악 프로듀서 이하이 씨와 결혼을 약속했다고 알려졌다. 신지수와 이하이 씨는 1년여의 열애 끝에 오는 11월 부부가 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