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밴드 데이브레이크, 12월 연말 콘서트 'RUNWAY' 개최… 런웨이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공연
상태바
밴드 데이브레이크, 12월 연말 콘서트 'RUNWAY' 개최… 런웨이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공연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7.10.1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밴드 데이브레이크가 팬들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오는 12월 9일, 10일 양일간 서강대학교 메리홀에서 데이브레이크는 연말 콘서트 ‘RUNWAY’를 진행할 예정이다.

 

데이브레이크가 연말 콘서트를 준비 중이다. [사진 = 해피로봇레코드 제공]

 

데이브레이크의 소속사 해피로봇레코드는 “그 어느 때보다 여러 분야에서 바쁜 한 해를 보낸 데이브레이크가 여름 브랜드 공연을 성황리에 끝낸 후 야시마게 기획한 겨울 단독 공연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데이브레이크가 진행하는 이번 연말 콘서트는 패션쇼 ‘런웨이’를 공연의 메인 테마로 삼았다. 런웨이를 연상시키는 돌출무대를 활용한 연출로 감각적인 공연을 선보일 것으로 보여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올해 데이브레이크는 SBS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OST를 시작으로 디지털 싱글 ‘왜안돼?’, 리메이크 앨범 ‘우린 제법 잘 어울려요’ 등 부지런히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또한, 대세 밴드답게 각종 방송과 음악 페스티벌, 대학 축제 등 다양한 무대에 오르고 있다.

데이브레이크 연말 콘서트 ‘RUNWAY’의 티켓은 오는 26일 목요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보다 더 자세한 사항은 민트페이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