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인물탐구Q] '정글의 법칙' 에이프릴 채경, 준비성도 철저한 '씩씩하고 완벽한 막내'
상태바
[인물탐구Q] '정글의 법칙' 에이프릴 채경, 준비성도 철저한 '씩씩하고 완벽한 막내'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0.14 08: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정글의 법칙’에 출연한 아이돌 그룹 에이프릴 채경이 사랑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정글의 법칙’에서 적극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 채경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된다.

지난 2014년 방송된 케이블채널 MBC MUSIC ‘카라 프로젝트-카라 더 비기닝’에 DSP 연습생으로 처음 모습을 보인 채경은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그러나 최종 데뷔가 좌절되며 아쉬움을 남길 수밖에 없었다.

 

에이프릴 채경 [사진= '정글의 법칙' 화면 캡처]

 

프로그램 종영 이후 채경은 다시 한 번 연습생 신분으로 대중들 앞에 서게 됐다. 지난해 방송된 케이블채널 엠넷 ‘프로듀스 101’에 출연한 채경은 다양한 콘셉트의 무대에 오르며 다시 한 번 주목 받았다.

채경은 ‘프듀’를 통해서도 데뷔하지 못하며 아쉬움을 남기는 듯했다. 그러나 ‘프듀’ 종료 이후 채경은 에이프릴 채원과 함께 음원을 발표했고, 예능 프로그램 ‘음악의 신’을 통해 C.I.V.A의 멤버가 됐다. 뿐만 아니라 ‘프듀’에 함께 출연했던 연습생들과 함께 아이비아이(I.B.I)로 활동하며 음반 발표, 리얼리티 프로그램 출연 등의 활동을 했다.

결국 채경은 2016년 11월 아이돌 그룹 에이프릴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게 됐다. 에이프릴에 합류한 채경은 팀의 보컬로서 활약하고 있다.

 

에이프릴 채경 [사진= '정글의 법칙' 화면 캡처]

 

최근 방송되고 있는 SBS '정글의 법칙 in 피지‘에 출연한 에이프릴 채경은 그동안 무대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매력을 보여주는데 성공했다.

채경은 ‘정글의 법칙’에 출연하며 누구보다 적극적으로 행동했다. 그는 생존에 필요한 물품들을 챙겨오는 등 팀원들의 생존에 도움을 주기도 했다. 또한 긍정적인 생각과 밝은 표정으로 훈훈함을 더하기도 했다.

채경이 ‘정글의 법칙’을 통해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게 되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이 더해졌다. 그가 또 다른 예능 프로그램에서 보여줄 모습은 물론 음악 활동을 통해서도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관련기사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