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09:41 (금)
이종석, 에스콰이어 통해 전한 영화 'VIP'·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야기는?
상태바
이종석, 에스콰이어 통해 전한 영화 'VIP'·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이야기는?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7.10.19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배우 이종석이 에스콰이어 화보를 공개하며 다시 한 번 매력적인 모습을 선보였다.

배우 이종석은 지난 9월 생 로랑의 2018 S/S 컬렉션 참석을 위해 프랑스 파리를 방문했다. 이종석은 파리 방문 일정 중 '에스콰이어'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파리의 한 아파트에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이종석은 생 로랑의 컬렉션을 의상으로 선택했다. 그는 이번 화보를 통해 고독하고 섬세한 가을 남자로 변신한 모습을 선보였다.

 

이종석 [사진= 에스콰이어 제공]

 

또한 이종석은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영화 'VIP',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 등 최근 작품에 관한 개인적 생각부터, 데뷔 이후 줄곧 작품 활동에 임했던 배우적 커리어에 관한 그의 허심탄회한 이야기들을 꺼내 놓았다.

이종석은 영화 'VIP'를 통해 잔인한 성격의 캐릭터를 연기하며 기존에 가지고 있던 이미지에서 탈피하는데 성공했다. 또한 현재 방송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당신이 잠든 사이에'를 통해 다시 한 번 부드럽고 귀여운 느낌이 더해진 캐릭터를 연기하고 있다.

배우 이종석의 화보와 인터뷰 등은 에스콰이어 11월호를 통해 공개 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