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8:54 (금)
[초점Q] 워너원 '2017 마마 투표'서 방탄소년단 잡고 '프로젝트성 男그룹 신분' 올한해 최고 남자아이돌 증명할까
상태바
[초점Q] 워너원 '2017 마마 투표'서 방탄소년단 잡고 '프로젝트성 男그룹 신분' 올한해 최고 남자아이돌 증명할까
  • 박영웅 기자
  • 승인 2017.10.20 08: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2017 마마 투표' 에서도 워너원이 돌풍을 이어갈 수 있을까?

워너원이 지난 19일 오후 6시부터 오픈된 '2017 마마(2017 MAMA(엠넷 아시아 뮤직 어워드)) 투표'에서 3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되면서 올해 최고의 인기 아이돌 그룹이었음을 보여줬다.

현재 워너원은 남자신인상 후보를 비롯해 남자그룹상 후보, 베스트뮤직비디오 후보에 올라있다. 이중 신인상에서는 골든차일드, 더이스트라이트, 사무엘, 정세운 등과 함께 대결을 펼친다. 또한, 베스트뮤직비디오 상을 놓고서는 엑소, 트와이스, 방탄소년단, 세븐틴과 경쟁을 펼칠 계획이다.

'2017 마마 투표'에서도 워너원이 돌풍을 이어갈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사진=CJ E&M 제공]

특히 팬들의 가장 큰 기대를 모으고 있는 분야는 남자 그룹상 부문이다. 한해 최고의 남자 아이돌을 가리는 투표인 만큼 워너원의 현재 위상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다.

대결 구도 역시 엑소와 갓세븐, 뉴이스트W, 방탄소년단, 세븐틴 등 국내를 대표하는 남자 아이돌 그룹들이 대거 포진됐다. 워너원이 이들을 누르고 남자그룹상을 차지한다면 명실상부 2017년 최고의 인기 남자 아이돌 그룹이었음을 스스로 증명하게 된다.

워너원의 수상전망은 매우 밝다. 비록 엑소와 방탄소년단, 뉴이스트W 등이 만만치 않은 견제를 하고 있지만, 국내와 해외 모든 활약도에서 워너원이 뛰어난 활동 실적을 달성한 만큼 최소 공동수상이라도 할 수 있는 것 아니냐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이런 장밋빛 전망 속에서 워너원이 2017년 활약한 최고의 남자아이들 그룹이 될 수 있을지. 프로젝트성 남성 그룹이 엑소와 방탄소년단 같은 전통의 강자를 누르고 신화를 달성하게 될지 팬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