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40 (금)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특집, 박나래X이국주 요리대결? 고든 램지 출연은 언제?
상태바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특집, 박나래X이국주 요리대결? 고든 램지 출연은 언제?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1.20 2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JTBC 간판예능프로그램 '냉장고를 부탁해'가 3주년 특집으로 다채로운 요리 대결을 시청자들에게 선보인다.

20일 방송된 JTBC '냉장고를 부탁해'에서는 셰프들이 꼽은 다시 보고싶은 냉장고 주인으로 이국주, 박나래가 출연했다. 두 사람 모두 '손맛'으로 유명한 개그우먼인 만큼 두 사람의 냉장고를 둘러싼 대결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냉장고를 부탁해' 이국주 박나래 [사진 = JTBC '냉장고를 부탁해' 방송화면 캡처]

 

'3주년 특집'인 만큼 다채로운 대결 또한 준비되어 있다. 셰프들의 2:2 대결은 물론, MC인 김성주와 안정환이 의외의 요리실력을 뽐내며 대결에 임한다. 냉장고 주인인 이국주와 박나래도 숙명의 대결을 펼치며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국주는 '국주막'의 국주모로, 박나래는 '나래바'의 나래사장으로 이미 연예계에서 요리 잘하기로 정평이 나있는 스타들이다. 두 사람의 요리 실력이 '냉장고를 부탁해'를 통해 확인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이번 '냉부해 3주년 특집' 소식에는 고든 램지가 빠질 수 없다. 최근 고든 램지는 '냉장고를 부탁해'에서 셰프들과 요리 대결을 펼친다는 소식을 전해 국내 시청자들에게 화제를 모았다.

'냉부해' 제작진은 "고든 램지의 출연은 12월로 예정되어있다. 셰프들과 요리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고든 램지의 '냉부해' 출연에 앞서 이번 3주년 특집도 다채로운 요리 대결이 펼쳐지는 만큼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을까? 박나래, 이국주라는 유쾌한 게스트의 출연이 '냉장고를 부탁해' 3주년 특집 다운 시청률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