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지석진과 외모 비교하니 '얼굴 뭐 이리 작냐'
상태바
워너원(Wanna One) 강다니엘, 지석진과 외모 비교하니 '얼굴 뭐 이리 작냐'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1.22 13: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방송인 지석진이 대세 아이돌 워너원(Wanna One)의 강다니엘과 친분을 과시한 사진을 공개한 가운데 두 사람의 외모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지난 18일 지석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건달과 왕자"란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두 사람의 얼굴이 클로즈업된 사진 속에는 밝은 미소를 띈 강다니엘과 지석진이 담겨 있다. 지석진은 해시태그로 '얼굴 비교 됨' '얼굴 뭐 이리 작냐' 등의 메시지를 달아 누리꾼들의 웃음을 유발했다.

 

방송인 지석진과 워너원의 강다니엘 [사진 = 지석진 인스타그램 캡처]

 

두 사람은 지난 5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 함께 출연해 대결을 펼친 바 있다. 당시 조세호와 팀을 이뤘던 강다니엘은 지석진과 팀을 이룬 이광수에게 이름표를 뜯기는 수모를 당했다.

강다니엘이 속한 워너원(Wanna One)은 지난 13일 리패키지 앨범 '1-1=0 (NOTHING WITHOUT YOU)'의 타이틀곡 '뷰티풀(BEAUTIFUL)'로 컴백해 관찰형 리얼리티쇼 Mnet 'WANNAONE GO : ZERO BASE'에 출연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