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어쌔신: 더 비기닝', '미션임파서블'·'007' 시리즈 잇는 스파이 액션?
상태바
'어쌔신: 더 비기닝', '미션임파서블'·'007' 시리즈 잇는 스파이 액션?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1.25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어쌔신: 더 비기닝'이 새로운 첩보 스파이 액션 장르의 서막을 열 수 있을까?

영화 '어쌔신: 더 비기닝'이 개봉을 앞두고 영화 팬들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어쌔신: 더 비기닝'은 미국의 인기 첩보 소설 '미국의 암살자'를 원작으로 한 영화다.

 

[사진 = '어쌔신 더 비기닝' 포스터]

 

'미션 임파서블', '007' 시리즈가 각자의 매력으로 십수년간 영화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면 '어쌔신: 더 비기닝'은 색다른 첩보 영화의 매력으로 첩보 영화 장르의 새 장을 열 예정이다.

특히 '어쌔신 더 비기닝'은 '메이즈 러너'로 주목받은 딜런 오브라이언의 새로운 작품이다. 국내에서도 '메이즈 러너'로 팬층을 형성한 딜런 오브라이언인 만큼 그의 첩보물인 '어쌔신: 더 비기닝' 역시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국내에서도 첩보 액션 장르의 영화는 꾸준히 사랑받아왔다. '어쌔신' 시리즈의 첫 시작을 알리는 '어쌔신: 더 비기닝'이 그동안 첩보영화를 사랑해온 국내 관객들의 취향에 맞는 영화가 될 수 있을까?

'어쌔신: 더 비기닝'은 오는 12월 7일 개봉한다. 12월은 개작 영화가 많이 기대되는 만큼 '어쌔신: 더 비기닝'이 이들을 꺾고 박스오피스에서 준수한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