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TV컷Q] '믹스나인' 이수민, 어깨 드러낸 무대의상 'Greedy' 무대에서 관능미 선보여

기사승인 2017.12.03  18:21:32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페이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 이수민이 ‘믹스나인’을 통해 관능미 넘치는 모습을 자랑했다.

3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예능 ‘믹스나인’(연출 유성모 이상윤 강지은 박상현)에 출연 중인 이수민은 ‘K팝스타 시즌6’에서 활약해 많은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연습생 중 한 명이다.

 

'믹스나인' 이수민이 강렬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사진 = JTBC '믹스나인'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이수민은 블랙 색상의 관능미 넘치는 무대 의상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수민이 등장하자 관객의 함성소리도 커졌다.

특히 ‘믹스나인’에서 이수민은 어깨를 드러내는 의상으로 몸매를 드러냈다. 이수민은 팀원들과 곡에 어울리는 안무를 선보였다. 이수민은 ‘K팝스타 시즌6’에 출연했을 때보다 더욱 성숙해진 모습을 자랑했다.

이수민의 속해있는 ‘Greedy’조는 ‘Kiss The Sky’ 팀을 상대로 1000점이 넘는 점수 차이로 승리를 차지했다. ‘Greedy’조는 5000점에 가까운 점수를 기록해 다른 연습생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그중에서도 다른 멤버들보다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이수민의 순위에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앞으로 ‘믹스나인’에서 이수민이 어떤 활약을 보여줄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믹스나인#이수민

이희영 기자 gmldudggg@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ad48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