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1:30 (목)
'인생술집' 자이언티&씨엘, '감성깡패vs카리스마퀸' 상반된 매력 속 절친된 사연은?
상태바
'인생술집' 자이언티&씨엘, '감성깡패vs카리스마퀸' 상반된 매력 속 절친된 사연은?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2.08 0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인생술집'에 등장한 자이언티가 씨엘과 절친이 된 사연을 공개한다.

7일 오후 tvN '인생술집' 제작진은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씨엘과 자이언티가 출연해 서로 친하게 된 계기를 공개했다"고 밝혔다.

 

'인생술집'에 등장한 자이언티가 씨엘과 절친이 된 사연을 공개한다. [사진 = tvN '인생술집' 방송 화면 캡처]

 

제작진은 "평소 엄청난 감성으로 '음원 깡패'로 자리매김한 자이언티와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의 여성 아티스트 씨엘은 다소 상반된 이미지를 지니고 있다"며 "대중들에게 있어 두 사람이 절친이란 게 쉽사리 이해가 가지 않는 상황에서 두 사람은 두 사람의 이야기를 덤덤히 풀어놨다"고 전했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자이언티는 평소 내성적인 모습과 달리 연애할 때는 적극적인 스타일이라고 밝혀 현장을 놀라게 했다. 반면 씨엘은 팬들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냄과 동시에 미국 활동에 도전하게 된 계기도 공개해 시선을 끌었다.

그동안 공개되지 않았던 씨엘과 자이언티의 속깊은 이야기는 7일 밤 12시 2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