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현대캐피탈 선수 캐릭터 컵으로 즐거운 영화 관람 되세요"

기사승인 2017.12.07  16:23:28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이세영 기자] 프로배구 남자부 천안 현대캐피탈이 일반 기업과 손잡고 마케팅 활동을 펼친다.

현대캐피탈은 “천안지역기업인 주식회사 아라리오의 야우리 멤버스와 함께 선수 캐릭터를 이용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 음료 컵과 팝콘 컵에 현대캐피탈 선수들의 캐릭터가 새겨져 있다. [사진=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제공]

현대캐피탈은 2017~2018시즌이 끝날 때까지 천안 야우리 시네마 내 모든 음료 컵 및 팝콘 컵에 현대캐피탈 선수단 캐릭터로 디자인한 스페셜 컵을 사용하고, 판매 금액의 일부를 천안지역 배구 발전을 위해 공동 기부할 예정이다.

야우리는 야우리 시네마 내 스카이워커스 선수 캐릭터 컵 홍보를 위한 쇼룸을 운영할 계획이며, 현대캐피탈 구단도 홈경기 시 전광판을 통한 홍보를 진행한다.

또, 현대캐피탈은 야우리 내 지 하우스 베이커리와 함께 선수 일러스트 이미지가 들어간 초콜릿을 제작, 판매할 예정이다.

▲ 현대캐피탈 선수들의 모습이 그려져 있는 캐릭터 컵. [사진=현대캐피탈 스카이워커스 제공]

현대캐피탈은 “이번 시즌 천안 명물인 호두과자를 이용한 몰리 호두과자를 개발에 유관순체육관을 찾는 배구 팬들에게 재미있는 먹거리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다. 연고지 천안에 배구문화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재미있고 즐거운 현대캐피탈 구단을 만들기 위해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만들어나갈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이세영 기자 syl015@sportsq.co.kr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ad48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ad41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