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월 개봉, 티저 포스터 공개… 원작 소설 인기, 흥행으로 이어질까?
상태바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1월 개봉, 티저 포스터 공개… 원작 소설 인기, 흥행으로 이어질까?
  • 주한별 기자
  • 승인 2017.12.07 16: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주한별 기자] 국내에도 팬층이 탄탄한 일본 추리소설 작가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셀러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영화가 오는 1월 개봉을 앞두고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미야 잡화점의 비밀'은 한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일본 소설로 알려져 있다. 나미야 잡화점을 배경으로 한 통의 편지의 비밀을 파헤치는 내용의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지난 2017년 9월 일본 개봉 당시에도 국내 영화 팬들에게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 = 영화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티저포스터]

 

이번에 공개된 '나미야 잡화점의 비밀' 티저 포스터는 원작 소설에서 묘사된 나미야 잡화점의 모습을 실사로 담아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원작에서 나미야 잡화점은 수수께끼의 시발점이 된 장소다. 따뜻한 온기를 품고 있는 듯한 모습이지만 신비로운 사건이 벌어지는 장소이기도 하다.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은 이미 다수가 영화화 되며 국내 팬들에게도 큰 사랑을 받았다. 대표작인 '용의자 X의 헌신' 같은 경우 일본 에서 영화화 된 것은 물론 국내에서도 '용의자 X'라는 이름으로 영화화 됐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이 '용의자X의 헌신'과 같이 소설을 영화로 옮긴 성공적인 예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지 역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나미야 잡화점의 비밀'은 2018년 1월 국내에서 개봉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