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7:37 (목)
'백년손님' 완벽 비율 베이식 아내, 남편 실수에 '쇼미 당시 눈물 보인 이유는?'
상태바
'백년손님' 완벽 비율 베이식 아내, 남편 실수에 '쇼미 당시 눈물 보인 이유는?'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7.12.08 10: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백년손님'에 등장한 래퍼 베이식의 아내가 남다른 미모로 주목을 받는 가운데 과거 베이식의 인지도를 높인 프로그램 '쇼미더머니4'에서 눈물을 보였던 일이 시선을 끌고 있다.

지난 2015년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4' 우승자 베이식의 아내는 당시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베이식이 무대에서 실수했던 일화에 대한 뒷 이야기를 전했다.

 

SBS '백년손님 자기야' 베이식 아내 [사진 = SBS '백년손님 자기야' 방송 화면 캡처]

 

당시 베이식 아내는 "베이식이 지난 무대에서 실수한 건 제 탓도 있다"며 녹화날 아기가 먹는 분유가 다 떨어져 급히 전화를 하며 베이식의 심경을 많이 건드렸다고 고백했다. 

베이식 아내는 "완전히 무대에만 집중하는 다른 참가자와 다르게 우리 남편은 그러기 힘들었을 것이다"며 "집에 오면 남편이자 아빠로서 충실하기 때문에 래퍼로서 무대에 집중하기 어려웠을 것이다"고 설명했다.

방송을 통해 베이식 아내는 남편에 대한 미안한 마음에 눈물을 훔치기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이식은 당시 경연에서 우승이란 성과를 달성하며 직장인으로서의 삶을 포기하고 다시 래퍼로서 삶을 이어가고 있다.

베이식 아내는 7일 방송된 SBS '백년손님 자기야'에 등장해 무용학도 출신다운 완벽한 몸매와 또렷한 이목구비로 시선을 끌었다. MC 김원희는 베이식에게 과분한 게 아니냐며 농담을 던져 아내의 미모를 인정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