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34

[초점Q] '미운우리새끼' 이상민과 엄마 '하차설' 진실 알고보니 소속사 측 "하차 계획, 건강이상 없어...지난주 녹화재개"

기사승인 2017.12.18  15:23:05

ad45

공유
default_news_ad1
ad26

[스포츠Q(큐)  박영웅 기자] '미운우리새끼'에서 수 주째 이상민 엄마가 프로그램에 출연하지 않고 있다. 건강상 문제로 알려진 만큼 어디가 어떻게 아프고 방송 복귀계획은 언제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상민 소속사 측 대표는 18일 스포츠Q와 통화에서 "이상민의 어머니는 하차한 것이 아니라 건강상 약간의 문제가 생기셨고 연세가 있으신 것을 배려해 잠시 휴식을 취하시게 된 것"이라고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이상민 어머니의 녹화는 지난주에 진행됐고 현재 건강에는 아무런 문제가 없으시다"며 "녹화분이 언제 방송될지는 미정"이라고 덧붙였다.

 

'미운우리새끼' 시청자들 사이에서 떠돌던 이상민과 그의 엄마 하차설의 진실이 밝혀졌다. [사진=SBS '미운우리새끼' 방송 캡처]

 

이로써 이상민 엄마의 '미운우리새끼' 하차설은 해프닝으로 일단락되게 됐다. 앞서 '미운우리새끼' 시청자들 사이에서는 이상민 엄마가 녹화장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자 '이상민 하차설', 이상민 엄마 하차설'이 떠돌아다녔다.

하지만 이상민 엄마가 방송에 나오지 않은 것은 건강상의 이유였고 하차계획은 전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현재 이상민은 SBS 인기예능으로 올라선 '미운우리새끼'를 통해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이를 통해 이상민은 인기뿐만 아니라 수익 측면에서도 큰 성과 올리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모습이다.


 

박영웅 기자 dxhero@hamail.net

ad46
ad45

인기기사

default_news_ad2
ad48
<저작권자 © 스포츠Q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ad47
ad37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ad35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0
default_bottom
ad29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