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신수지-장현승 열애, 스포츠스타-가수 커플 누가 있었나
상태바
신수지-장현승 열애, 스포츠스타-가수 커플 누가 있었나
  • 민기홍 기자
  • 승인 2018.01.07 1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민기홍 기자] 지난 5일 볼링선수 신수지(27)와 가수 장현승(29)의 열애 소식이 공개됐다.

신수지는 손연재보다 훨씬 앞서 리듬체조를 알렸던 엘리트 체육인으로 은퇴 후 프로 볼러로 직업을 바꿨다. 장현승은 아이돌 그룹 비스트 출신으로 현재 솔로로 활동 중이다.

스포츠스타와 연예인(혹은 방송인) 조합은 워낙 흔해 새삼스럽지 않다. 신수지, 장현승이 사귄다는 사실이 알려진 날 야구선수 류현진과 아나운서 배지현은 화촉을 밝혔다.
 

▲ 신수지(왼쪽)와 장현승. 보기 드문 여성 스포츠스타-남성 가수 커플이다. [사진=스포츠Q DB]

대표적인 예로 축구선수들이 있는데 기성용이 배우 한혜진, 정조국이 배우 김성은, 박지성이 아나운서 김민지, 김남일이 아나운서 김보민을 각각 평생의 동반자로 맞이했다.

그러나 신수지 장현승 같은 체육스타-가수 조합은 생각보다 많지 않다. 더군다나 여성이 운동선수인 경우는 더욱 드물다. 주로 남자 운동선수가 미녀를 품는 경우가 많았다.

신수지 장현승 이전 대표적인 스포츠스타-가수 커플은 농구선수 임효성과 SES 출신의 슈다. 둘은 2010년 4월 결혼해 슬하에 아들 유 군과 쌍둥이 딸 라희, 라율 양을 두고 있다.

야구선수 박용근과 그룹 디바 출신 채리나도 빼놓을 수 없다. 2013년부터 교제한 둘은 2016년 11월 웨딩마치를 울렸고 채리나가 간혹 TV에 출연해 금슬을 과시할 때마다 화제가 된다.

결별하긴 했으나 리듬체조 손연재와 그룹 FT아일랜드의 최종훈, 메이저리거 오승환과 소녀시대 출신 유리가 사귄다는 사실이 알려졌을 때도 대중은 뜨거운 관심을 보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