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7:51 (목)
이정진·이유애린 열애, 아이돌 출신들은 바쁘다? 애프터스쿨 이주연·라붐 율희·티아라 한아름
상태바
이정진·이유애린 열애, 아이돌 출신들은 바쁘다? 애프터스쿨 이주연·라붐 율희·티아라 한아름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1.1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배우 이정진, 가수 이유애린의 열애설이 제기됐다. 지드래곤과 열애설이 난 이주연, 이승재와 열애를 인정한 한아름 그리고 최민환과 결혼을 발표한 율희까지 등 아이돌 출신 멤버들의 소식이 이어지고 있다.

11일 오전 이정진 소속사 엔터스테이션 측은 이정진과 이유애린의 열애설에 대해 "이정진 씨가 이유애린 씨와 만남을 갖고 있는 것이 맞다. 본인 확인 결과 7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이정진, 이유애린이 열애를 인정했다. [사진 = 스포츠Q DB]

 

2018년 무술년 첫 열애설의 주인공은 지드래곤, 이주연이었다. 그룹 빅뱅 멤버 지드래곤과 걸그룹 애프터스쿨 출신 배우 이주연의 열애설은 이번만 세 번째로 지난해 11월에 이어 두 달 만에 열애설이 제기됐다.

지드래곤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측은 첫 번째, 두 번째 열애설에 대해 “동료일 뿐”이라는 공식 입장을 전했다. 하지만 세 번째 열애설과 관련해 공식적인 입장을 전하지 않으면서 누리꾼들의 의혹은 더욱 거세졌다.

걸그룹 티아라 출신 멤버 한아름은 배우 이승재와 열애설을 인정했다. 지난 8일 한아름은 SNS를 통해 이승재와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한아름이 남긴 글에 따르면 두 사람은 지난해 연인으로 발전했다.

지난해 9월 SNS 사진 한 장으로 열애설에 휩싸인 그룹 라붐 출신 율희, FT아일랜드 최민환은 결혼을 발표했다. 열애 인정부터 결혼 발표까지 4개월도 걸리지 않은 셈이다.

지난 4일 최민환은 소속사 FNC 엔터테인먼트를 통해 공식 입장을 발표하고,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팬들에게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최민환은 FT 아일랜드 멤버들과 연인 율희 그리고 향후 활동에 대해 언급했다.

 

라붐 율희, FT아일랜드 최민환은 결혼 소식을 전했다. [사진 = 스포츠Q DB, 최민환 인스타그램]

 

이주연, 한아름, 율희가 열애, 결혼과 관련된 소식을 전하면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어 이유애린까지 이정진과 열애를 인정하면서 공개 커플이 됐다.

이정진은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 드라마 '9회 말 투아웃' 등 다양한 작품에 출연해 배우로서 인지도를 쌓았다. KBS '남자의 자격'에서는 막내 캐릭터로 그동안 보여주지 않은 매력을 보여주기도 했다.

이유애린은 그룹 나인뮤지스 출신으로 현재 솔로 가수 활동 중이다. 지난 2010년 나인뮤지스로 데뷔한 이유애린은 나인뮤지스의 원년 멤버로 활동해왔다. 지난 2015년에는 나인뮤지스를 탈퇴해 솔로 가수로 활동하고 있다. 지난해 8월에는 나인뮤지스를 탈퇴한 문현아와 함께 듀엣 싱글을 공개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