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초점Q] 이예나·장기용, 이미 헤어진 사이 '뒷북 열애설' 이지훈·도회지 제시·덤파운디드 관심
상태바
[초점Q] 이예나·장기용, 이미 헤어진 사이 '뒷북 열애설' 이지훈·도회지 제시·덤파운디드 관심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1.12 2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배우 장기용과 이예나의 열애설이 보도됐지만 이미 헤어졌다는 공식 입장이 발표됐다. 이예나, 장기용 ‘뒷북 열애설’에 배우 이지훈, 모델 도회지, 가수 제시, 덤파운디드도 덩달아 주목받고 있다.

지난해 7월 배우 이지훈은 모델 도회지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한 매체에 의해 이지훈, 도회지가 두 달째 연애 중이라는 기사가 보도되면서 관심을 모았다. 기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영화관 데이트, 일본 여행 등으로 데이트를 즐겼다.

 

배우 장기용은 모델로 데뷔했다. [사진 = 스포츠Q DB]

 

호감을 갖고 연인으로 발전한 두 사람은 바쁜 일정으로 자연스럽게 멀어진 것으로 보인다. 열애설이 보도된 직후 이지훈 소속사 측은 두 사람이 지인의 소개로 알게 돼 가까워진 것은 맞지만 결별했다고 말했다.

이지훈, 도회지 전에도 ‘뒷북 열애설’은 존재했다. 지난해 2월 제시가 래퍼 덤파운디드와 열애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졌다. 그간 제시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덤파운디드와 찍은 사진을 공개하는 등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하지만 제시 측은 덤파운디드와 열애설이 보도되기 한 달 전, 이미 결별한 사이라고 밝혔다. 제시, 덤파운디드 ‘뒷북 열애설’에 많은 누리꾼들이 관심을 가졌으나 헤어졌다는 소식에 시큰둥한 반응을 나타내기도 했다.

장기용, 이예나도 마찬가지다. 장기용, 이예나는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비슷한 배경을 두고 찍은 여행 사진을 게재했다. 앞서 보도한 매체는 두 사람이 일 년간 연애 중이라며 일명 ‘럽스타그램’을 증거로 내세웠다. 이에 이예나 측에서는 이미 헤어진 사이라 공식 입장을 전했다.

 

이지훈, 제시는 각각 도회지, 덤파운디드와 열애설에 휩싸였다. [사진 = 스포츠Q DB]

 

장기용은 최근 KBS 2TV 드라마 ‘고백부부’에서 남길 선배 역으로 활약했다. 모델로 데뷔해 아이유와 함께 뮤직비디오에서 호흡을 맞추는 등 연기자의 길을 걷고 있다. 최근에는 케이블 채널 tvN 드라마 ‘나의 아저씨’ 출연 소식을 전하며 관심을 모았다.

스타 반열에 오르며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장기용의 열애 소식에 누리꾼들의 이목이 쏠렸다. 동시에 결별 소식을 전하며 ‘뒷북 열애설’이라는 것이 밝혀지자 네티즌들 사이에서도 다양한 반응이 나오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