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TV컷Q] '정글의 법칙' 이다희, 완벽 몸매에 남심 폭발 '수중 사냥 장면 보니'
상태바
[TV컷Q] '정글의 법칙' 이다희, 완벽 몸매에 남심 폭발 '수중 사냥 장면 보니'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1.12 2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정글의 법칙'의 이다희가 모델 출신다운 완벽한 몸매에 무한 체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12일 오후 방송된 SBS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연출 민선홍, 김진호, 백수진)에 등장한 배우 이다희는 군대 예능 이후 첫 예능으로 정글의 법칙에 출연했다.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의 이다희가 모델 출신다운 완벽한 몸매에 무한 체력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사진 = SBS '정글의 법칙' 방송 화면 캡처]

 

이날 이다희는 민소매 차림으로 일을 열심히 돕는가 하면 수중 사냥을 위해 인어처럼 바다를 헤엄치는 모습으로 남심을 자극했다. 이다희는 레드 쇼트 팬츠에 호리젠탈 스트라이프가 인상적인 긴팔 상의를 입고 아름답게 바닷속을 헤엄쳤다.

특히 이다희는 모델 출신다운 완벽한 몸매를 드러낸 이다희의 모습에 적지 않은 남성 시청자들은 높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

이날 '정글의 법칙'에서는 미지의 생존지를 향해 배를 타고 바다를 지나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져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