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황금빛 내 인생' 신현수, 천호진 말처럼 가맹점 운영 어려움 겪나… 이다인이 도와줄 가능성?
상태바
'황금빛 내 인생' 신현수, 천호진 말처럼 가맹점 운영 어려움 겪나… 이다인이 도와줄 가능성?
  • 이은혜 기자
  • 승인 2018.01.13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은혜 기자] '황금빛 내 인생'의 신현수가 가맹점 운영에 어려움을 겪을 가능성을 배제할 수 없게 됐다.

1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황금빛 내 인생'(극본 소현경·연출 김형석)에서 서지호(신현수 분)는 아버지 서태수(천호진 분)을 향한 걱정을 숨기지 못하고 있다.

이날 '황금빛 내 인생'의 신현수는 와플 가맹점 계약 체결을 위한 서류를 완성시켰다. 신현수는 이 과정에서 아버지 천호진이 남긴 말들을 떠올리기 시작했다. 앞서 천호진은 신현수에게 하고 싶은 사업과 관련해 1년 이상 아르바이트를 해 보라는 조언을 건넸었다.

 

KBS 2TV '황금빛 내 인생' [사진= KBS 2TV '황금빛 내 인생'화면 캡처]

 

그러나 신현수는 천호진의 충고에도 불구하고 가맹점 체결부터 진행했다. 신현수는 뿌듯하면서도 찝찝함을 감추지 못하고 있는 상황이다. 또한 신현수는 아버지 천호진의 건강 상태에 대한 의문도 갖고 있다.

앞으로 '황금빛 내 인생'의 신현수는 천호진의 말처럼 가맹점 운영에 어려움을 겪게 될 가능성이 크다. 이 과정에서 신현수는 최서현(이다인 분)의 도움을 받게 될 것으로 추측된다.

'황금빛 내 인생'의 신현수는 자신이 하고 싶은 일에 확신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그가 쉽게 성공할 수는 없을 것으로 보여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다. '황금빛 내 인생'의 신현수와 이다인이 어떤 관계를 맺게 될지, 그와 천호진의 관계는 어떤 식으로 변화하게 될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