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18:49 (목)
'믹스나인' 최현석, 데뷔조 3명 모인 '수퍼 프릭(SUPER FREAK)'서 하위권 '데뷔 무산되나'
상태바
'믹스나인' 최현석, 데뷔조 3명 모인 '수퍼 프릭(SUPER FREAK)'서 하위권 '데뷔 무산되나'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1.14 17: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믹스나인'에 출연 중인 9위 최현석이 최종 3위에 들지 못하며 베네핏을 전혀 받지 못했다. 이에 최현석은 데뷔가 무산될 위기에 놓였다.

14일 오후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JTBC '믹스나인'(연출 유성모, 이상윤, 강지은, 박상현)에서는 소년들의 신곡 음원 배틀이 펼쳐졌다. 개인점수 1,2,3등에게 각각 베네핏 1만,7천,5천 점이 주어지는 개인 대결에 연습생들은 높은 관심을 보였다.

 

'믹스나인' 최현석 [사진= JTBC '믹스나인' 화면 캡처]

 

9위 최현석은 2위 김병관과 함께  '수퍼 프릭(SUPER FREAK)' 방으로 합류했다. 4위 김민석까지 이 조에는 데뷔인원이 3명이나 포함됐다. 무대 전 녹음에서 긍정적인 평가를 받지 못했던 최현석은 이날 무대에서도 실력을 제대로 발휘하지 못하며 톱3에 들지 못했다.

7위에 그친 최현석에 같은조 김동윤은 "데뷔조 멤버가 우리팀 7위를 했다는 게 충격이다"는 반응을 보였다.

최현석은 "톱9에 걸쳐있는데 베네핏을 받지 못해서 잘 모르겠다"며 아쉬운 표정을 보였다. 이날 무대에선 김병관-김민석-박민균이 각각 1,2,3위를 차지하며 베네핏 점수를 따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