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7:21 (목)
'아이오아이&구구단' 강미나-김세정 침샘 폭발한 돈가스 냉면집 위치는?(밤도깨비)
상태바
'아이오아이&구구단' 강미나-김세정 침샘 폭발한 돈가스 냉면집 위치는?(밤도깨비)
  • 홍영준 기자
  • 승인 2018.01.14 1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홍영준 기자] 성남시의 돈가스 냉면집이 아이오아이(I.O.I)와 구구단 팬들의 시선을 끈 가운데 이 가게의 메인 메뉴 '돈가스 냉면'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

14일 방송된 JTBC '밤도깨비'에서는 구구단 세정과 미나가 출연해 성남의 맛집을 방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세정과 강미나로 팀을 나눈 가운데 두 팀은 냉면과 돈가스를 놓고 대결을 벌였다.

 

성남시의 돈가스 냉면집이 아이오아이(I.O.I)와 구구단 팬들의 시선을 끈 가운데 이 가게의 메인 메뉴 '돈가스 냉면'에 시선이 쏠리고 있다. [사진 = JTBC '밤도깨비' 방송 화면 캡처]

 

하지만 대결 결과가 무색하게 마지막 장면에서 이날 찾은 맛집이 두 음식이 혼합된 '돈가스 냉면'이란 사실이 밝혀졌다. 음식 맛을 본 구구단 김세정은 "냉면과 함께 있어도 돈가스가 눅눅하지 않다"며 긍정적인 평가를 내렸다.

방송에 등장한 돈가스 냉면집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서현역에 위치한 가게로 짧지 않은 역사를 자랑한다. 이 가게는 쌀밥을 '무한 리필'로 제공해 시청자들의 식욕을 더욱 자극했다. 

이 가게를 종종 방문한다고 밝힌 40대 백모 씨는 스포츠Q와 인터뷰에서 "이 가게의 냉면은 흔한 시장냉면 맛으로 편안함을 추구한다"며 "돈가스도 예전 시장에서 먹던 맛 그대로다"고 전했다. 이어 백 씨는 "매콤 돈가스는 상당히 맵다"며 자극적인 맛을 선호하는 사람의 입맛에 알맞다고 덧붙였다.

매주 핫한 장소와 상품, 먹거리를 1등으로 얻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밤도깨비들의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 '밤도깨비'는 지난해 7월부터 인기리에 방영 중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