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TV컷Q] '황금빛내인생' 서은수, 이태환과 '연인'됐다 신혜선과 화해할 가능성↑
상태바
[TV컷Q] '황금빛내인생' 서은수, 이태환과 '연인'됐다 신혜선과 화해할 가능성↑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1.14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황금빛내인생’의 서은수가 이태환의 고백을 받으면서 신혜선과 화해할 가능성을 높였다.

14일 오후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황금빛내인생’(극본 소현경‧연출 김형석)에서 서은수(서지수 역)는 이태환(선우혁 역)에게 고백을 받았다.

 

'황금빛내인생'에서 서은수가 이태환과 연인 사이가 됐다. [사진 = KBS 2TV '황금빛내인생' 방송화면 캡처]

 

이날 방송에서 서은수는 이태환 앞에서 신현수(서지호 역)와 연인 사이인 척 했다. 하지만 이태환에게 거짓말한 것을 들키면서 대화하게 됐다.

앞서 ‘황금빛내인생’에서 서은수는 이태환과 신혜선(서지안 역) 관계를 의심했다. 두 사람이 서로 좋아하고 있다고 착각한 것이다. 특히 이태환의 첫사랑이 서지안이라는 것을 알면서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하지만 서은수의 오해가 풀렸다. ‘황금빛내인생’에서 이태환에게 서은수를 좋아한다고 고백했다. 동시에 신혜선과의 관계를 솔직하게 전하며 서은수의 오해를 풀었다.

앞으로 ‘황금빛내인생’에서 이태환, 서은수는 러브라인을 그릴 것으로 보인다. 동시에 신혜선을 오해하고 있던 서은수가 그에게 먼저 다가가 가까워질 가능성도 높아졌다. 과연 서은수, 신혜선이 다시 친자매와 같은 사이를 유지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