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TV컷Q] '미운우리새끼' 김소연, 이상우와 결혼 결심한 이유?
상태바
[TV컷Q] '미운우리새끼' 김소연, 이상우와 결혼 결심한 이유?
  • 이희영 기자
  • 승인 2018.01.14 2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이희영 기자] 배우 김소연이 ‘미운우리새끼’에 출연해 배우 이상우와 결혼을 결심한 이유를 밝혔다.

14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미운우리새끼’(작가 육소영 강승희‧연추 곽승영 최소형)에서 김소연은 이상우와 에피소드를 전했다.

이날 방송에서 김소연은 이상우의 털털한 모습에 호감을 느꼈다고 밝혔다. 김소연과 연인으로 발전해 데이트를 하는 동안에도 소탈한 모습을 보여준 것.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소연이 남편 이상우 이야기를 전했다. [사진 = SBS '미운우리새끼' 방송화면 캡처]

 

‘미운우리새끼’에서 김소연은 이상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며 부끄러운 새댁의 모습을 보여줬다. 김소연은 “아직 생리현상을 트지 못했다”며 솔직하게 대답해 시청자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김소연, 이상우는 지난 2016년 방송된 드라마 ‘가화만사성’에서 만나 연인으로 발전했다. 이후 열애를 인정해 공개 연애 커플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줬고, 결혼까지 골인하는 데 성공했다.

김소연은 1994년 SBS 청소년 드라마 '공룡선생'으로 배우 활동을 시작한 이래 2000년 MBC 드라마 '이브의 모든 것'에서 악녀 허영미 역을 열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았다. 이후 김소연은 '아이리스', '검사 프린세스', '닥터 챔프' 등의 작품을 통해 다양한 매력을 발산하며 꾸준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상우는 2005년 KBS 2TV '드라마시티-아무도 날 사랑하지 않아'로 데뷔한 뒤 '인생은 아름다워', '천일의 약속', '신들의 만찬', '마의', '결혼의 여신' 등에 출연하며 젠틀한 외모와 말투로 뭇 여성 팬들의 인기를 받아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